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2019 자라 온라인스토어 여름세일기간 ‘슈스스’의 추천 템은? 원피스부터 가방까지, 기간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6-20 10:50

▲자라의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세일을 열었다(사진출처=ⓒ자라 인스타그램)

자라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9 상반기 여름 세일에 들어가면서 평소 자라의 여러 상품을 눈독 들이던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자라는 독특한 디자인과 시크한 분위기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은 물론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에 자라의 세일 기간만 기다려왔던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자라 여름 세일 기간에 어떤 것을 사야 할 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자라에서 꼭 사야 할 제품을 추천했다. 

한혜연은 자라 오프라인 매장에 들어가면 앞에 진열된 제품을 확인하라고 조언했다. 앞에 진열된 제품은 자라에서 이번 시즌에 강력히 미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자라 오프라인 매장 앞쪽에는 자라가 이번 시즌에 강조하고 싶은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이 전시돼 있다. 

또한 한혜연은 강렬한 빨간색 재킷과 플레어 라인의 빨간색 바지를 구입했다. 또한 여름에 잘 어울리는 파란색의 빈티지 무늬의 롱스커트도 함께 선보였다. 이어 롱스커트와 같은 무늬의 파란색 원피스도 자라에서 사야 하는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이어 한혜연은 자라에서만 볼 수 있는 반다나 소재의 블라우스와 형광색 스커트도 추천했다. 이어 어디서는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스타일은 살릴 수 있는 슬라우치 바지도 추천했다. 한혜연은 추천 제품들을 롤드업 해 직접 다른 티셔츠와 매칭하면서 스타일링했다. 

한편 자라 2019 상반기 여름 세일은 어제(19일)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후 10시에 열렸으며 오늘(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내에서 세일을 시작한다. 품목별 할인율과 할인이 되는 상품이 다르므로 자라 온라인 스토어나 자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번 자라 2019 상반기 여름 세일 기간에는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바지 등의 일반 의류뿐 아니라 가방, 신발 등도 할인 판매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