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슈스스TV' 유튜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의류 브랜드 자라에서 어제(19일)부터 온라인스토어에 세일 소식을 알리면서 주목되고 있다.  

자라는 오늘(20일) 오프라인 매장까지 2019 상반기 여름 세일에 들어갔다.

 

이에 소비자들은 자라의 원피스, 블라우스, 가방, 신발 등 다양한 제품 중 뭐를 사야 좋은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이전에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진 한혜연이 자라 추천 아이템을 선보인 바 있다.

 

한혜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자라에서 보면 좋은 19 S/S 아이템을 소개했다. 자라에서 꼭 사야하는 제품으로 한혜연은 원피스부터 바지, 자켓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한혜연은 자라 오프라인 매장 앞에 진열돼 있던 오렌지 색 수트 세트를 입어보는가 하면 강렬한 빨간색 재킷과 플레어 라인의 빨간색 바지를 구입해 찰떡같이 매치하는 비법을 제시했다.

 



또한 한혜연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파란색의 히피 분위기를 연출하는 롱스커트와 원피스로 바캉스 분위기를 냈다. 이어 한혜연은 자라에서만 볼 수 있는 반다나 소재의 블라우스와 형광색 스커트, 기본 티셔츠 등 여러 자라 제품을 효과적으로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한혜연의 자라 추천 제품 스타일링 방법은 한혜연의 유튜브 채널인 '슈스스TV'에 자세히 나와 있다.  
 


이번 자라 2019 상반기 여름 세일 기간에 할인 중인 상품들이 궁금하다면 자라 온라인 스토어나 자라 애플리케이션으로 상품을 미리 파악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