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이벤트 - 하나카드 6월신규

안녕하세요! 리뷰어 다이고로입니다.


6월이 시작되고 어김없이 토스에서 신용카드 발급시 아이템 증정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와 함께 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주요내용



토스와 하나카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마찬가지로 토스를 통하여 대상 카드를 발급받았을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행사기간


 - 2019.06.01(토) - 06.30(일)


행사대상


 - 토스를 통하여 이벤트 대상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

 - 행사 지건 1년간 하나카드 결제이력이 있는 회원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행사기간 전에 토스에서

   이벤트 대상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도 포함됩니다.


행사내용


 - 행사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카드로 1만원 이상 첫 결제시, JB.Lab HRS-20XB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합니다. (색상 선택 : 다크실버, 골드)


선물제공


 - 2019.07.31(수) 이후,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증정품 교환권 LMS 발송



1인 1회 본인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증정품 제공시 LMS 사용방법이 안내 됩니다. 본인이 하나카드를 많이 가지고 계시다면 꼭 6월 첫결제를 이벤트 대상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를 하셔야 이벤트 참여가되며 혹여 첫 결제를 다른카드로 하시게되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하나카드



이번 이벤트 대상카드는 한 종류의 카드입니다.


CLUB SK



연회비가 국내 9천원, 국내외겸용이 1만원으로 책정되어있으며 혜택은 SK주유소/충전소 리터당 최대 150원/70원 할인서비스, SKT 통신비 최대 1만 5천원 할인 및 마트/학원, 영화/외식/커피, 대중교통 분야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난달 신한카드와의 이벤트로 JB.Lab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증정되었는데 이번에는 JB.Lab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품으로 내걸었습니다. HRS-20XB 블루투스 스피커는 대략 10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스피커 입니다. 집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없거나, 하나카드를 발급 계획에 있으신분은 이벤트 참여하는것도 나빠보이지 않습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