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성희롱 발언’ 감스트, K리그 홍보대사 자격 논란…“잠정 중단” [M+이슈]

기사입력 2019.06.21. 오전 03:01 최종수정 2019.06.21. 오전 03:03 기사원문
감스트 K리그 홍보대사 자격 논란 사진=DB 아프리카TV BJ 감스트가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가운데 K리그 홍보대사 활동에도 제동이 걸렸다.

프로축구연맹 관계자는 지난 20일 “감스트 측과 구체적인 얘기를 하지는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당분간 홍보대사 활동은 힘들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까지 (홍보대사직) 박탈은 아니고 잠정 중단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감스트는 지난 19일 아프리카TV BJ 외질혜, NS남순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특정 여성 BJ를 거론하며 성희롱 발언을 해 논란을 일으켰다.

논란이 커지자 감스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성숙한 발언으로 그분에게 큰 상처를 드렸다”며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고개를 숙였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한편 감스트는 지난해 K리그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 3월에는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공중파 해설까지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MBN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이 시각 많이 본 뉴스

더보기

국내축구 주요 부문 선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