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매드포갈릭 전메뉴 할인에 롯데마트, 카페베네까지? 6월 할인,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혜택 '와르르'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6-21 17:03

▲매드포갈릭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전메뉴를 할인받을 수 있다(사진출처=ⓒ매드포갈릭 인스타그램)

매드포갈릭의 맛있는 메뉴들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카카오페이 이용자라면 매드포갈릭을 꼭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카카오페이에서는 카카오페이로 매드포갈릭 메뉴를 결제하면 전 메뉴를 10% 할인하고 있다. 구매 금액에는 제한이 없지만 한 테이블에 1명만 사용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6월 행사 제외 매장으로는 영등포타임스퀘어, 신세계의정부, 대구현대백화점, 부천중동현대, 천안신세계백화점, 충청, 평택AK플라자, 가산현대아울렛, 울산현대백화점이 있는 것으로 공지됐다. 

매드포갈릭에서는 여름 신메뉴로 씨위드 그린 감태 리조또, 리치 레드 비프 콤비네이션 피자, 프레시 그린 아보카도, 바질 그린 프레시 부라타와 채끝 등심 스테이크, 크리미 옐로우 성게 오일 파스타가 나왔다. 매드포갈릭의 여름 신메뉴를 저렴하게 맛보고 싶다면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카카오페이 매드포갈릭 할인 행사는 8월 31일까지다. 

카카오페이의 할인 혜택은 끝나지 않았다.카페베네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페베네 카카오페이 할인 혜택은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카카오페이 할인 혜택은 1인 3회 사용 가능하며 하루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라그릴리아에서 3만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1% 할인 혜택이, YES24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이 할인된다. 이어 카카오페이로 라뜰리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라뜰리에 6월 할인 기간은 30일까지이며 1회만 사용 가능하다. 

이어 롭스에서는 30일까지 3만 5천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마트에서 6월 26일까지 5만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기존 가격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