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매드포갈릭 인스타그램)

매드포갈릭에서 6월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카카오페이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매드포갈릭 메뉴를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테이블당 1회만 사용 가능하며 할인 기간 내에는 금액 한도와 제한이 없다. 또한 다른 매드포갈릭의 할인 및 쿠폰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없다.  

매드포갈릭 6월 행사 제외 매장으로는 영등포타임스퀘어, 신세계의정부, 대구현대백화점, 부천중동현대, 천안신세계백화점, 충청, 평택AK플라자, 가산현대아울렛, 울산현대백화점이 있다.  

이어 카카오페이로 라뜰리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라뜰리에 6월 할인 기간은 30일까지이며 1회만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라그릴리아에서 3만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1% 할인 혜택이, YES24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페이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페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에서는 24일까지 여름 신메뉴 출시 특별 초대권을 선보였다. 이 매드포갈릭 초대권은 기존의 매드포갈릭 멤버십 회원이나 신규 가입 회원에게 모두 제공된다. 매드포갈릭 스테이크 초대권과 파스타·피자 초대권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