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음악중심' 아이즈, 후속곡 '안녕' 무대…'에덴'과 다른 반전매력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후속곡 '안녕(Hello)' 무대를 공개했다.

아이즈는 22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 후속곡 '안녕'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즈는 1년 만에 컴백해 '에덴'과 '안녕'을 담은 첫 싱글앨범으로 2곡 모두 활동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흥했다.

아이즈의 첫 싱글앨범 '리아이즈'는 '다시 시작하는 아이즈'를 의미하며 밴드로서 실력을 갖춘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에덴’과 함께 수록된 '안녕'은 이별의 불안함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팝 록 곡으로, 감성적인 기타 리프와 보컬 지후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여운을 남긴다.

'안녕'은 강렬하고 시원한 매력을 보여준 타이틀곡 '에덴'과는 다른 감성의 밴드음악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한 후속곡이다. 보낼 수밖에 없는 연인에 대한 안타까움을 차분하고 절제된 보컬로 녹여내며 애틋한 감정을 잘 표현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준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는 레드벨벳, 전소미, 스트레이키즈, 레오, SF9, 러블리즈, 김현철, 김호영,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 육중완밴드, 아이즈, 체리블렛, 에이티즈, 위인더존, 윤수현 등이 출연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