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음중' 방탄소년단 1위 '21관왕 기염'…레드벨벳-레오-SF9 컴백


[헤럴드POP=고명진 기자]
방탄소년단이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이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 후보에는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방탄소년ㄷ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올랐다.

에이티즈는 ‘WAVE’로 청량한 소년미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즈는 ‘안녕’으로 감미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로 상큼한 굿바이 무대를 선사했다. 전소미는 ‘BIRTHDAY’로 파워풀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육중완밴드는 ‘서핑 위드 마이러브’로 신나는 여름 휴가 분위기를 형성했다. 러블리즈는 ‘Close To You’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부작용’으로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보여줬다. SF9은 ‘INTRO + RPM’ 컴백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벨벳은 ‘Sunny Sidy Up!’과 ‘짐살라빔’ 무대를 보여주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레오는 ‘향수병’ ‘로맨티시즘’으로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컴백 무대를 보여줬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레오, 레드벨벳, SF9, Stray Kids, 김현철 (With. 슬기 of 레드벨벳), 김호영, 러블리즈, 우주소녀, 전소미, 프로미스나인, 육중완밴드, 아이즈, 체리블렛, 에이티즈, WE IN THE ZONE, 윤수현 등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