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밥친구' 인스타그램 글로벌 공식 계정 사로잡은 된장찌개 공개

찌개 레시피(사진=skyTV)

오늘(22일) 토요일 밤 7시 50분 스카이드라마(skyDrama)의 신규 예능 ‘밥친구’가 첫 방송된다.

’밥친구‘는 사람들이 열광하는 SNS 쿡 스타들의 핫한 요리를 맛보고 배우는 신개념 집밥 예능이다.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해 온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이 집밥 하나로 SNS를 평정한 리얼 집밥천재의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 MC로 출동한다.

이날 방송에는 전세계 2억 9천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글로벌 공식 계정이 선택한 최초의 한식, 된장찌개의 주인공 ‘여나테이블’ 김연아가 출연한다.

엄마에게 물려받은 레시피로 직접 담갔다는 김연아의 된장에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이것’이 들어가 MC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레시피 도둑 한고은은 며느리(?)에게도 알려주지 않는다는 된장 맛의 비밀 레시피를 캐내기 위해 뜨거운 질문 공세를 펼쳤다고 한다.

‘여나테이블’ 표 된장찌개를 맛보고 이상민은 “이건 일본식 된장을 이길 수 있는 레시피”라며 극찬했지만, 서장훈은 “저는 여러분과 생각이 좀 다릅니다”라고 단언해 맛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맛에 일가견 있는 MC들과 인스타그램 글로벌 공식 계정, 여나테이블의 14만 7천 팔로워를 사로잡은 김연아의 된장찌개 맛과 그 레시피의 비밀은? 오늘(22일) 저녁 7시 50분 스카이드라마와 TV CHOSUN에서 동시 방영하는 #집밥천재 ‘밥친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밥친구’는 방송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방 사수 이벤트는 skyTV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