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요일 예능] 22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2일 토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아일랜드’는 전국 시청률 12.0%로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7.2%를 기록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가 이었다.

JTBC ‘아는 형님’은 5.3%를 기록하며 종편 종합 시청률 1위 자리에 올랐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2.7%를 기록하며 케이블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sky Drama, TV조선 ‘#집밥천재 밥친구’는 오후 7시 50분, JTBC2 ‘런웨이브(RUN.wav)’는 오전 12시 20분 첫 방송된다.

시청률은 6월 15일 닐슨코리아 기준.

6월 22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6월 22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5시 50분 방송된 채널A ‘팔아야 귀국 in 베트남’(0.6%)는 K-뷰티, K-푸드 등 한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호찌민시에 오픈해 현지인들과 직접 소통하며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5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7.2%)는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5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1.2%)은 시민과 마피아의 반전 통수 대결, 게임을 통해 숨어있는 마피아를 찾아내는 꿀잼 서바이벌 오락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35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2.7%)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된 채널A ‘같이 할래? GG’(0.3%)는 연예인 게임단이 전국의 고등학교에 게임으로 도전장을 던지고 학생들과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되는 sky Drama, TV조선 ‘#집밥천재 밥친구’는 SNS 속 쿡 스타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배우며 푸드 스토리를 풀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훈맨정음’(1.0%)은 한국어 실력이 2% 부족한 해외파 셀럽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재밌고 유익하게 한국어를 알아가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5.3%)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아일랜드’(12.0%)은 병만족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TV조선 ‘강적들’(4.4%)은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진보한 시사는 박수받지만 진부한 시사는 외면받는다. 서로 코드가 맞지 않는 강적들이 뭉쳤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4.2%)은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2인 1조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 여행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루트를 따라 당신도 언제든 떠날 수 있다.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KBS2 ‘대화의 희열2’(4.5%)은 시대를 움직이는 한 사람의 명사와 사석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의 토크쇼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고교급식왕’(1.9%)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백종원의 도움을 받아 급식을 완성시키며 대결을 펼치는 급식 레시피 대항전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4.1%)는 때로는 친구, 때로는 언니 같은 동치미 마담들이 속풀이로 답답한 가슴에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동치미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프로그램이다.

오전 12시 10분 방송되는 TV조선 ‘일단 같이 가’(0.5%)는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모아 같이 가서 따로 노는 세미팩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전 12시 20분 첫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RUN.wav)’는 아이돌과 관객이 한층 깊이 있는 토크와 새로운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