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첫방D-day]"SNS 속 식탁으로 초대합니다"‥'밥친구', 新개념 집밥예능의 탄생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스카이드라마 밥친구 포스터
신개념 집밥예능 '밥친구'가 우리 곁으로 찾아온다.

22일 skyDrama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가 베일을 벗는다. '밥친구'는 SNS 속 쿡 스타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배우며 푸드 스토리를 풀어가는 프로그램.

맛에 일가견 있는 셀럽 4인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가 sns 속 쿡 스타를 만나 맛보고 배우는 신개념 집밥 예능. 매일 접하는 SNS 속 친숙한 쿡스타들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금 우리 곁에도 '음식'예능은 무수히 많다. 하지만 '밥친구'는 스타가 만드는 요리, 그리고 맛집의 음식이 아닌 SNS 인플루언서의 음식을 스타가 맛보는 형식으로 차별점을 뒀다. '밥친구'는 기존의 다른 먹방, 쿡방을 뛰어넘어 수많은 팔로워들이 열광한 요리 레시피를 공개한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가지고 있는 것. 특히 가장 많은 '좋아요'와 '하트'를 받은 베스트 집밥 메뉴를 공개한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상도 못했던 신선한 조합.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 셰프의 4인4색 매력도 '밥친구'의 관전 포인트다. 집밥 창작 요리 대가인 이상민과 선수시절부터 다양한 음식을 접해온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 서장훈, 다양한 예능을 통해 수준급의 요리실력을 자랑해온 한고은, 그리고 요리 경연대회의 독설가로 유명한 세프 강레오까지. 4인은 어떤 호흡으로 '밥친구'에 재미를 더해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3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쿡 인플루언서 '아내의 식탁' 홍진희가 등장할 예정이다. 그동안 손만 공개되며 SNS에서 수많은 화제가 됐던 인물의 첫 등장인 것. 과연 '밥친구'는 이런 독특하고 신선한 예능으로서 인정받고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kyDrama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는 오늘(21일) 오후 7시 50분 첫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