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김포 무한리필 막회 세트, 양촌읍 별빛어시장…대박신화어느날(오늘방송맛집)

입력
수정2019.06.24. 오후 7:3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김포 무한리필 막회 세트, 양촌읍 별빛어시장…대박신화어느날(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를 통해 '막회의 막장! 김포 무한리필 막회 세트' 편이 소개됐다.

경기 김포시 양촌읍 듬박로(구래리)에 위치한 '별빛어시장'이 이날 '김포 무한리필 막회 세트' 대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어 주차장은 이미 만석인 이 곳은 주문을 하면 홍합, 소라, 오징어가 더해진 해물 된장죽이 먼저 나와 식감을 올려준다. 이어 콘치즈, 미역국, 고등어구이가 나온 뒤, 주인공인 '막회'에는 자연산만 가능한 물가자미, 청어, 숭어를 비롯해 광어, 도미, 농어 등 싱싱한 제철 생선 4가지가 등장한다. 특히 막회가 모둠회와 가장 다른 특징은 재래식 된장, 쌈장, 고추장, 고춧가루 위에 초장, 마늘, 참기름, 고추와 함께 볶은 콩가루까지 더해진 비법 막장이 꼭 필요하다. 1인 2만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에 무한리필로 제공하면서도 월매출 1억을 기록 중이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