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얼마예요?' 홍주-백승일 부부의 공방전 "매일 친구들 초대"VS "8년째 다이어트" [종합]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홍주와 백승일 부부가 서로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는 백승일 홍부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홍주는 매일 집으로 지인들을 초대하는 백승일을 고발했다. 홍주는 "저녁도 아닌 대낮에도 지인들을 초대한다"며 "집이 놀이터다"라고 말했다.

특히 홍주는 지인들이 먹고싶은 요리를 저에게 요구하는 등 자신을 식당 주인 취급한다며 "제가 가사도우미입니까"라고 분노했다.

그러나 백승일 역시 8년째 다이어트 중인 홍주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백승일은 "다이어트한다고 마음먹었으면 독하게 빼야 한다"며 "심지어 가수로 날씬하고 예쁘게 보여야 하는 데 살을 뺄 마음이 전혀없다"고 말했다.

또한 "홍주가 몰래 음식을 먹다 걸린 적이 있다. 이런 정신상태로 어떻게 살을 빼겠냐"며 "식탐이 씨름선수 못지 않다"고 덧붙였다.

이에 패널들의 투표로 두 사람의 주장에 대한 투표가 이어졌고, 41대 9로 홍주가 일방적으로 승리했다. 이에 백승일은 분장하고 벌칙을 수행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