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박환희,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박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6/03/11 [13:41]

'태양의 후예' 박환희,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박정아 기자 | 입력 : 2016/03/11 [13:41]
▲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     © 박정아 기자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태양의 후예'의 박환희가 촬영장 비하인드 컷으로 '비타민걸' 면모를 드러냈다.

 

위드메이는 11일(오늘) 오전 박환희의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환희는 '비타민걸'이라는 애칭에 어울리는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그는 특히 환자를 돌보는 진지한 모습은 부터 비빔밥을 기다리며 짓는 귀여운 눈망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환희는 현재 '태양의 후예'에서 해성병원 의료봉사단의 막내 간호사 최민지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나는 중으로 그는 극중 고된 야전병원 생활에도 특유의 생기를 잃지 않으며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더욱이 박환희는 '태양의 후예' 요소요소에 미소를 선사하며 만만치 않은 존재감을 과시하는 중으로 더욱이 강모연 역을 맡은 송혜교와 더불어 야전병원의 '비주얼'로 활약 중이다.

 

한편, 배우 박환희가 출연하는 '태양의 후예'는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낸 휴먼 멜로 드라마로 배우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이 출연한다.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