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바이오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시키는 원리 , 메커니즘을 쉽게 설명해주세요.ㅜㅜ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3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thgm****
작성일2019.01.08 조회수 938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fofk****
채택답변수 1,412
바람신
프로필 사진

비행기 32위, 생리, 피임, 항공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제품별 사용안내1.토너-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 전체와 목 부위를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화이트닝 케어를 위한 에센스 기능이 많으므로 트러블에 자극이 있을 수도 있는 화장솜 보다는 손에 적당량을 덜어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2. 세럼-아침,저녁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적당량을 덜어 맛사지 하듯 주름이 걱정되는 얼굴과 목 등에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3.수분크림-1)토너 혹은 세럼으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적당량 취해 얼굴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면서 골고루 흡수시켜 줍니다.2)나이트크림-세안 후 기초제품을 바른 다음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 두드려주며 흡수시켜 주세요. 취침시 토너 사용 후 나이트크림만 바르고 주무셔도 됩니다. 4.썬크림-얼굴, 목, 팔, 다리 등 햇빛(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 적당량을 펴 바릅니다. - 얼굴 사용시 기초 손질의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고르게 펴 발라줍니다. 장시간 외출 및 야외 활동시에는 2~3시간마다 덧 발라줍니다. 선크림 사용 후 투명파우더로 살짝 눌러주시면 화사한 생얼로 표현됩니다.화장품-천연화장품100%천연인가요??아닙니다. 이것은 아직까지 현대 과학으로 100%천연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하지만 100%천연에 가깝도록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하였으며정제수를 대나무수로 대체하고 계면활성제, 방부제, 색소, 알콜, 인공향 등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무첨가한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썬크림 차단지수연구결과에 따르면 SPF30정도에서는 자외선을 97%차단하며SPF50정도에서는 단지 1% 증가한 98%를 차단한다고 합니다.1%의 자외선 차단를 위해 자외선 차단성분은 다량 포함되지요.-폼클렌저-비이온성 아미노산계 세정성분을 사용한 약산성 성분을 통해 순하게 세안하실 수 있습니다.화장품인데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제조일로부터 1년 6개월~2년 이내제품만을 유통하고 있으며개봉 후 6개월 이내에 사용하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