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저 진짜 돌아버릴거 같습니다..전 중1이고요 야구선수를 꿈꾸고 있습니다..하지만 전 야구를 배워본적이 없습니다..중1이 되니까 야구선수가 너무 끌립니다..투구폼은 꽤 잡히는데 진짜 미치겠는게 뭐냐면요..딱히 공을 던질 장소도 없고 연습하는 곳이 없어요..직구도 65km밖에 못던지고 중학 야구부도 아마 못 들어갈겁니다..어떻하면 좋을까요...고등 야구부 다녀서도 프로선수 되기 힘들다는데 진짜 너무 야구를 하고싶습니다..반에서도 인형가지고 계속 던집니다...진짜 너무 간절한데 방법이 없을까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8.10.17 조회수 111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평균 중학야구 구속이 90부터 시작입니다 직구65면 엄청 느리구요 네 아시는 데로 중학야구부는 못들어가는데 솔직히 정말로 말하자면 죄송하지만 포기 하셔야겠습니다 중학교면 이제 선수만드는단계이구요 이전에 야구를 몇년정도 해보셨다면 리틀이라도 시험치세요 라고 하겠는데 배워본적은 없으면.. 네 힘들겠죠.
한선태 선수는 사이드치곤 구속도 좋고해서 뽑힌거구요.. 정 그래도 야구가 하고싶으시다하면 야구선수말고 야구 공부를 하셔서 프로팀 스태프가 되셔도되구요 일단 지금부터 딱 구속올리고 제구올리는 연습을하세요 친구들과 야구도 하고 벽에다가 가상의 스트라이크존을 잡아서 계속 던져보세요. 구속도 오르고 제구도 되면 시험쳐보세요 중학야구 화이팅인데.. 도박이나 마찬가지라 잘 권유 안하는데 열심히 해보세요 열정이 넘치시니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