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내의 맛' 함소원, 둘째 기대했지만 '눈물'…진화 "기다려보자" 위로

  [스포츠서울 윤소윤기자]'아내의 맛' 함소원이 둘째 임신을 기대했으나, 기다리던 소식이 들리지 않아 눈물을 흘렸다.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과 진화 부부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함소원은 진화와 함께 딸 혜정 양의 베이비시터와 어린이집을 알아보기 위해 나섰다. 그러던 중 어지러움과 피로를 호소해 모두의 걱정을 샀다. 이상함을 느낀 함소원은 날짜를 계산하며 "오늘이 며칠이지? 임신인가"라고 기대했다. 진화 역시 "날짜가 비슷하다"라며 약국으로 달려가 임신테스트기를 샀다.

그러나 테스트를 마친 후 함소원은 고개를 저으며 눈물을 보였다. 실망한 함소원에게 진화는 "(임신이) 그렇게 쉽게 되는 것이 아니다. 울지말라"고 다독였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던 함소원은 또 한번 눈물을 흘렸다. 그는 "주사도 맞고 고생도 많이 했는데, 임신이 아니니까 서운하더라. 시험관 아기 시술과정이 많이 힘들다. 매달 계속 기다려야 한다. 시간은 계속 가니까"라며 아쉬운 심경을 내비쳤다.

한편, 함소원과 진화는 18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지난해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후 같은해 12월 첫 딸 혜정 양을 품에 안았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