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환희 SNS 빌스택스(바스코) 폭로에 비난 댓글↑…박환희 반응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6-27 07: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빌스택스 고소·폭로에도 박환희 '묵묵부답'

전 남편인 래퍼 빌스택스(바스코)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한 배우 박환희를 향한 비난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26일 빌스택스는 “박환희가 아들은 5년 동안 보지 않았고, 양육비도 지급하지 않았다. 또 나와 관련해 허위 사실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퍼뜨렸다”며 “박환희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빌스택스의 고소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경악했다. 앞서 박환희가 SNS를 통해 아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고, 아들을 둘러싸고 빌스택스 여자친구에게 공개 저격을 당하는 등 박환희가 싱글맘으로서 고통을 겪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빌스택스의 폭로로 그간 박환희의 행보가 거짓이라고 믿는 누리꾼들은 박환희의 SNS에 비난 댓글을 남기기 시작했다. 누리꾼들은 “한쪽 말만 들어봐서는 모르는 일이지만, 실망이다”, “누구 말이 사실이든 이런 이야기가 나온다는 게 안타깝다”, “아들이 불쌍하다”, “그 아이에게는 부모가 큰 세상이고 전부일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박환희가 빌스택스의 고소 및 폭로에 대해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것도 지적했다. 그는 “왜 무반응이지? 침묵은 긍정이라는 건가”라며 “박환희도 해명하든 사과를 하든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 듯”이라고 꼬집었다.

한편 박환희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독립유공자 하동진의 후손으로 많은 팬의 지지를 받았다.
 

[사진=박환희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