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백종원의 골목식당’ 칼국수집을 위한 감동의 비밀 솔루션…‘최고의 1분’

백종원이 칼국수집 사장에 대한 비밀 솔루션을 진행하는 장면이 ‘골목식당’ 최고의 1분으로 기록됐다. SBS 제공
요리 연구가 백종원(52)이 칼국수집을 위한 비밀 솔루션 개시가 최고의 1분으로 기록됐다.

27일 SBS에 따르면 26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평균 시청률 1부 5.8%, 2부 7.6%(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번 회차 방송도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수성했다.

눈길을 끈 부분은 분당 최고 시청률 8.2%를 기록한 장면이다.

이날 방송은 원주 미로 예술시장 두 번째 이야기로 꾸며져 백종원이 해당 가게들을 방문하며 점검에 나섰다.

칼국수집에 백종원이 선사한 ‘비밀 솔루션’이 진행됐다. 백종원은 칼국수집 사장과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장남은 사고로 잃었고 둘째 아들의 떡집도 화재로 개업 3개월 만에 모두 타버렸다”는 사연을 듣고 가슴이 먹먹해졌다. 이를 듣고 있는 MC 김성주도 “일하실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백종원은 “음식 맛은 내가 감히 평가할 수 없다”면서도 “음식을 밀려도 식당 설계는 내가 전문가”라며 열악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했다. 하지만 사장님이 가지고 있는 예산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었다. 이에 백종원은 자신이 비용을 몰래 지불하는 의지까지 보이며 칼국수집 사장님을 도왔다.

해당 장면은 최고의 1분으로 기록됐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