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예지원 촬영중단, 인파에 깜짝→이경규 "워너원 이후 최고 반응"(`한끼줍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배우 예지원이 촬영이 한때 중단될 정도의 역대급 환영 인파에 감사함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배우 예지원, 정소민이 시흥시 배곧신도시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날 MC 이경규, 강호동과 예지원, 정소민 네 사람은 배곧신도시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한 끼 도전에 나섰다. 그런데 녹화 시작과 동시에 역대급 환영 인파가 몰려 '한끼줍쇼' 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예상보다 더 뜨거운 배곧신도시 주민들의 열정과 안전을 위해 결국 '한끼줍쇼' 제작진은 잠시 촬영을 중단했다. 이들은 주택가를 벗어나 한적한 아파트 단지로 이동해 한끼 도전을 이어갔다.

주민의 폭발적인 관심에 놀란 예지원은 "원래 '한끼줍쇼' 촬영에는 사람이 많이 몰리냐? 우리가 이 정도로 유명했나? 우리 영화가 잘 될 것 같다.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쁘다"고 고맙게 받아들였다.

네 사람이 '한끼'에 성공한 뒤에도 아직도 사람들이 동네에 가득 차 출연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경규는 "여름이라 그런지 밖이 캄캄해도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이에 한 주민은 "오늘 '한끼줍쇼' 촬영 때문에 많은 것이다. 아파트 동마다 단톡방이 있는데 '한끼줍쇼' 촬영 왔다고 난리가 났다. 다들 음식을 준비해놓고 자기 집에 오길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라며 ‘한끼 줍쇼’의 인기를 말했다.

이경규는 "이렇게 난리가 난 촬영은 이번까지 딱 두 번이다. 이번 촬영이 워너원 촬영 이후 가장 반응이 좋다. 동네가 뒤집어진 건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웃었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JTBC 방송화면 캡처

▶네이버에서 '매일경제' 뉴스 구독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