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모래내시장 냉면&수제만두, 인천 구월동 고가뫼고쌈냉면…소문의맛집(오늘방송맛집)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모래내시장 냉면&수제만두, 인천 구월동 고가뫼고쌈냉면…소문의맛집(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7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소문의 맛집' 코너를 통해 '하루 1500명 방문! 월 매출 2억 냉면의 비밀' 편이 소개됐다.

인천 남동구 복개서로(구월동)에 위치한 '고가뫼고쌈냉면'이 이날 '월 매출 2억 고쌈냉면&수제모둠만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여름철 입맛을 찾아 가게 있는 모래내시장까지 손님들이 먼길을 마다하지 않고 찾아와 이미 만석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매콤새콤한 양념과 시원한 육수에 반한 대기행렬은 저녁 7시까지 줄어들지 않을 정도다. 특히 한 그릇에 6500원인 물냉면과 7000원인 비빔냉면을 그 가격 자체도 저렴하지만 냉면과 찰떡궁합이라는 숯불돼지구이가 함께 나오는 것은 물론 김치, 고기, 새우 3종류의 수제모둠만두까지 4500원에 즐길 수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