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나리’ 안혜상 시어머니, 안혜상에 “남자가 결혼 전후 말 바뀌는 건 그럴 수 있는 일”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헤럴드POP=나예진 기자]안혜상이 시가족과 제사를 준비했다.

27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제사 준비를 하는 안혜상의 모습이 그려졌다.

시어머니는 제사 준비를 하는 안혜상을 달래며 “형님은 8년 동안 제사를 지내면서 한 번도 나한테 불만이 없었어”라고 말했고, 그녀의 시아주버님은 “전의 가지 수가 적다”고 말해 패널들의 야유를 받았다. 안혜상의 전을 보던 시어머니는 모양이 마음에 안 든다며 잔소리를 했고, 도중에 안혜상의 형님이 도착했다. 형님이 전을 만드는 것을 보던 시어머니는 안혜상보다 잘 한다며 칭찬했다.

제사가 시작되자 안혜상은 자리를 피해 있었다. 종교관이 달랐기 때문. 시어머니는 “절은 안 하더라도 옆에 와서 서 있어라”고 얘기했다. 이후 식사 자리에서 시어머니는 안혜상의 종교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고, 안혜상은 “결혼 전 남규택이 불교가 아니라고 했고, 마음이 받아들여지면 교회를 가겠다고 얘기 했어서 사실 불교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러자 남규택의 시어머니는 “남자가 결혼 전엔 여자를 잡기 위해 더한 말도 할 수 있다”고 아들을 감쌌다. 시가족 사이에서 안혜상은 외로워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