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해물탕·해물찜, 우리동네반찬가게 '엄마표 반찬', 인생분식 양평 '할머니 국수' 위치&가격?!

공유
8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해물탕·해물찜, 우리동네반찬가게 '엄마표 반찬', 인생분식 양평 '할머니 국수' 위치&가격?!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8회에서는 #맛스타그램으로 해물탕과 해물찜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고향을 추억하게 하는 할머니 국수 편으로 양평 숨은국수맛집 <청계리상회>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8회에서는 #맛스타그램으로 해물탕과 해물찜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고향을 추억하게 하는 할머니 국수" 편으로 양평 숨은국수맛집 <청계리상회>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해물탕&찜을 소개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8회에서는 금요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맛과 건강 모두 잡은 엄마표 반찬" 편으로 인천 <반찬세끼>를 선정했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고성 3GO 여행" 편으로 고성명소를 둘러보고 맛집으로는 동치미막국수를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바다를 그대 품 안에! 통 큰 해물탕&찜" 편으로 서초구 방배동 <군산은모래해물탕아구찜>을 방문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고향을 추억하게 하는 할머니 국수" 편으로 양평 숨은국수맛집 <청계리상회>를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백도삼교리동치미막국수
고성맛집으로 동치미 육수로 맛을 낸 막국수가 유명하다. 동치미메밀막국수 8000원, 비빔메밀막국수 8000원 등이 있다.
-위치: 강원 고성군 죽왕면 문암항길 51 (지번: 문암진리 69-1)

■ 하늬라벤더팜
-위치: 강원 고성군 간성읍 꽃대마을길 175

■ OK다이브리조트
-위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천진해변길 46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반찬세끼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반찬과 떡볶이, 순대, 튀김류, 소떡 등 분식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반찬가게 콘셉트다.
-위치: 인천 서구 완정로 218 금곡하나아파트 상가 1층 / 인천 서구 금곡동 726-8

[#맛스타그램]
■ 군산은모래해물탕아구찜
방배동 해물탕과 해물찜 전문점이다. 대표메뉴인 생문어해물탕/찜 8만9000원, 황제조개해신탕 7만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길 8 (지번: 방배동 450-2 1층)

[인생분식]
■ 청계리상회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양평 숨은국수맛집으로 꼽히는 국수전문점이다. 시골집 분위기에 평상에서 즐기는 열무국수, 멸치국수 등이 옛날 고향집 느낌을 주는 곳이다. 열무국수 5000원, 잔치국수 5000원, 비빔국수 5000원, 콩국수 7000원 빈대떡 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청계길 98-1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