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태양의 계절' 최성재, 최정우에게 회장 자리 거절해 "그 고통 오래오래 즐기세요"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방송캡처[헤럴드POP=편예은 기자]최성재, 최정우의 회장 자리 거절했다.

28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 극본 이은주)'에서는 최광일(최성재)가 최태준(최정우)가 자신의 친부라는 사실에 괴로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태준을 찾아간 최광일는 속으로 '당신이 어떻게 내 친아버지야?'라고 했다.

화가 난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최광일에 최태준은 "뭐 때문에 그렇게 화가 났는지 모르겠지만 떠나는 날까지 이러고 싶지 않다"며 "이 자리에 앉아야지. 모두가 갈망하지만 모두에게 허락하지 않는 이 하시트. 그만큼 곤경과 고통을 겪어야 하는 자리가 이 하시트다"라고 웃었다.

이에 최광일은 "내가 앉지 않겠다면요? 피 말려 죽는 이 전기의자에 내가 앉지 않겠다면 그럼 어쩌실 건데요?"라며 "회장님이나 앉아서 그 고통 오래오래 즐기세요. 나는 앉지 않을 겁니다"라고 소리 지르고 나가버렸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