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나혼자산다' 이연희·혜리·김연경 출격…300회 운동회도 역시 꿀잼 [TV줌인]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초호화 라인업과 함께한 300회 운동회를 꿀잼으로 마쳤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6주년이자 300회를 맞은 무지개 회원들의 운동회가 열렸다.

무지개회원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성훈, 화사, 김충재, 김연경, 한혜연, 유노윤호는 지인들을 초대했다. 박준형, 이연희, 혜리가 함께한 것.

특히 이연희가 등장하자 기안84는 소리를 질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기안84와 함께 멤버들 역시 환호를 보냈다. 유노윤호는 "박수 한번 달라"고 분위기를 띄우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멤버들은 주장을 결정했다. 주장은 멤버들의 추천을 받은 성훈과 유노윤호. 이연희, 한혜연, 화사, 최정훈, 기안84, 박준형은 윤호 팀으로, 혜리, 이시언, 김충재, 성훈, 김연경은 성훈 팀으로 활약했다.

첫 게임은 림보였다. 성훈 팀에서는 박나래, 김충재가, 유노윤호 팀에서는 이연희, 화사가 출전했다. 양팀 선수들은 팽팽한 실력을 보였다. 최종 우승은 화사가 거머쥐었고 승리는 윤호 팀에게 돌아갔다.

이어 멤버들은 판 뒤집기 게임을 진행했다. 자기편 색으로 판을 뒤집어야하는 게임. 멤버들은 온몸으로 뛰며 판을 뒤집었다. 게임이 끝난 후에는 "진짜 힘들다"며 녹다운 됐다. 판 뒤집기 게임은 성훈 팀의 승리로 끝났다.

이후 멤버들은 캥거루 릴레이가 진행했다. 캥거루 게임은 성훈 팀의 승리로 돌아갔다. 하지만 열혈 응원을 한 윤호 팀도 응원 점수 50점을 받았다.

이어 네번째 종목은 흥부놀부 게임. 대표 엉덩이에 풍선을 놓고 주걱으로 때려 터트리는 게임. 성훈 팀이 연이어 승리를 거머쥐었다.



전반전 게임을 마친 멤버들은 점심 식사를 했다. 점심 메뉴는 중국집 음식. 특히 멤버들은 식사 금액을 카드 뽑기로 결정하기로 했다. 게임 결과 식사값은 박준형이 당첨됐다. 박준형은 "돈 내고 방송하는 거냐. MBC는 머니 부족 채널!"이라고 분노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특히 먹방 아이콘 혜리, 화사가 폭풍 먹방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연희 역시 반전 먹방으로 감탄을 안겼다.

이어 멤버들은 후반전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유노윤호는 "다음주가 진짜"라고 열혈 홍보를 해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