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나 혼자 산다', 무지개 운동회서 잔나비 최정훈 '통편집'

[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나 혼자 산다' 300회 특집 운동회에 잔나비 최정훈은 없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300회 특집을 맞아 기념 운동회가 전파를 탔다.

박나래는 본격 방송에 앞서 "6주년이자 300회를 맞았다"라고 알렸다. 이어 성훈, 유노윤호, 기안84, 이시언과 함께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 감사드린다"라며 큰 절을 올렸다. 덕담 시간도 이어졌다. 유노윤호는 기안84에게 "키도 크시다"라고 하다가 "이 머리 스타일을 유지하는 이유가 있으신지"라고 질문 모드로 전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가 "이건 질문 아니냐"며 당황스러워하자, 유노윤호는 "개성을 놓지 않고 가시는 게 멋지다"라고 수습했다.

약속 장소에 먼저 도착한 김충재도 공개됐다. "채널 바뀐 줄 알았다"라며 나머지 멤버들도 질투가 폭발했고, 유노윤호는 그러면서도 "만화 속 주인공 같다"라며 감탄했다. 김충재 외에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이연희, 혜리, 지오디 박준형, 김연경도 등장해 운동회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훈의 분량은 사실상 없었다. 단체샷에서 몇 차례 모습이 나오긴 했지만 단독으로 말하거나 게임에 참여하는 모습은 모두 편집됐다.

앞서 최정훈은 지난달 부친에 관련된 의혹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논란 전 촬영된 '나 혼자 산다' 운동회 편집 여부도 관심을 모았다. 이에 '나 혼자 산다' 측은 28일 "잔나비의 멤버 최정훈 씨 출연 관련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최대한 편집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