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 분말 다이어트 복용법 및 효능 3분만에 알아보기

2019년 04월 16일 by Radturtle

    시서스 분말 다이어트 복용법 및 효능 3분만에 알아보기 목차


시서스는 무엇인가?


최근 다이어트 식품 중에 떠오르는 핫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시서스입니다. 시서스는 '하늘에서 내려온 신비한 식물'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 포도과의 식물입니다. 시서스가 체중 감량에 큰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서스는 인도 고대의학서적인 '아유르베다'에 약용식물로도 등재될만큼 이미 세계에서 유명한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영국, 캐나다 등에서 다이어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시서스의 효능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은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대부분이 튀어나온 뱃살을 제거하시는데 큰 목적을 두시겠죠. 그렇습니다. 시서스는 뱃살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최근 연구에 의해서 지방 분해와 체중감소에 굉장한 효과를 가져온다고 입증되었습니다. 지방이 몸 속으로 흡수될 때 지방들을 잘게 분해하는 소화효소를 '리파아제'라고 하는데요. 시서스에는 이 리파아제의 활성화를 억제하는 퀘세틴과 이소람네틴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방의 흡수를 억제시킬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시서스는 음식물 섭취량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며, 호르몬을 조절하여 지방세포 속의 지방을 분해하는 효능도 함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을 정상화 시켜주기도 하며, 염증과 뼈 관절 문제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시서스 복용법 


시서스는 분말 형태로 섭취가 가능합니다. 따뜻한 물에 시서스 분말가루를 넣어서 차로 마시면 됩니다. 또한 샐러드나 다른 요리에 가루를 위에 뿌려드셔도 좋습니다. 


단, 여기서 섭취할 때 주의해야할 점이 있는데요. 시서스 분말은 밀, 우유, 땅콩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노약자나 임산부 등은 섭취를 하기 전에 의사에게 상의 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