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송중기 아버지’ 실검 1위 “송혜교 흔적 삭제”

[서울신문 En]
송중기 생가송중기 송혜교의 이혼 소식이 연일 화제를 모으면서 후폭풍이 거세다. ‘송중기의 아버지’까지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됐다.

송중기 아버지가 거론된 계기는 대전 동구 세천동에 위치한 송중기 본가에 마련됐던 송중기 박물관에서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함께 출연했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됐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송혜교가 담긴 자료들이 사라졌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다. 송중기 아버지가 이를 치우지 않았겠느냐는 추측이 나왔다. 송중기 아버지는 2016년 ‘태양의 후예’ 신드롬 이후 송중기가 태어나고 자란 자신의 집을 ‘송중기 박물관’으로 꾸며 대중에게 공개했다.

대전 동구 세천동에 위치한 본가는 송중기에 앞서 증조할아버지부터 4대가 함께 해온 유서 깊은 집이라는 뜻에서 ‘송중기 생가’라고 불렸다.

집 앞엔 송중기가 찍은 작품과 실물 크기의 입간판들이 세워졌고 집 내부엔 그의 성장 과정을 담은 자료들이 가득해 팬들의 성지 순례 장소로 알려졌었다. 2017년 7월 송송 커플이 결혼 발표 후 해와 관광객들까지 몰려와 붐볐다. 송중기 아버지는 “송중기는 종종 내려와 쉬다 간다. 송혜교도 내려와 자고 간 적이 있다”고 밝혔었다.

배우 송중기 소속사가 송혜교와 이혼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이라고 말했다. 뉴스1

이와 함께 송중기의 아버지의 과거 인터뷰와 남다른 며느리 사랑도 재조명되고 있다. 송송커플이 결혼할 당시 송중기 아버지는 스포츠경향과의 인터뷰에서 “신부가 나이가 많은 게 조금 아쉽다”면서도 “결혼은 반대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당연히 축하할 일이다”라고 한 송중기 아버지는 “중기가 가장으로서 책임을 질 수 있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었다.

결혼 후 며느리인 송혜교를 응원했던 일화도 재조명 되고 있다. 송중기의 아버지는 지난해 11월 지인들에게 문자를 보내 송혜교의 결혼 후 첫 드라마 복귀작인 ‘남자친구’의 본방 사수를 요청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었다.

당시 송중기의 아버지는 송혜교에 대해 ‘예쁜 며느리’라고 칭하며 드라마에 대해 ‘세상 처음보는 케미’라고 강조하며 “태양의 후예 종영 후 결혼하고 처음으로 하는 작품이라 심혈을 기울여 촬영하고 있다고 한다. 꼭 본방 시청해주시고 주위에 많은 홍보 부탁드린다”고 했었다. 그는 또 “며느리 사랑은 시아버지라고 했던가요”라며 “며느리 드라마가 잘 돼 전 세계에서 더욱 사랑받는 배우가 되었으면 하는 시아버지의 마음”이라고 애정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앞서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2017년 10월 결혼했다. 그러나 결혼 1년 8개월여 만에 송중기가 이혼조정신청서를 내면서 파경을 맞았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서울EN 바로가기] [인기 무료만화]
네이버에서 서울신문 구독하기

ⓒ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