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 선봬
상태바
여행업계,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 선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뷔페 한정 특가전, SNS 친구추천 이벤트 등
야놀자는 신규 어트랙션 ‘야놀자스카이드롭’ 오픈을 기념해 SNS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야놀자스카이드롭’ SNS 친구추천 이벤트

야놀자는 신규 어트랙션 ‘야놀자스카이드롭’ 오픈을 기념해 SNS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 이월드에 위치한 야놀자스카이드롭은 해발 213m 높이에서 최고 시속 124km로 자유낙하하는 놀이기구로, 일명 ‘고공 심장 충격기’라 불린다. 야놀자가 스폰서로 참여, 지난달 23일 문을 열었다.

SNS 친구추천 이벤트는 야놀자 페이스북 계정에서 진행되며, 야놀자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게시물에 야놀자스카이드롭을 함께 타보고 싶은 친구를 댓글 태그로 소환하고 탑승 희망 이유를 적으면 응모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이월드 종일 자유이용권을 인당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내달 3일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인기 뷔페 4월 한정 특가전 진행

10일 업계에 따르면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호텔과 프랜차이즈 뷔페를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인기 뷔페 특가전>을 이달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인기 뷔페 특가전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20여 곳의 뷔페를 4월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가격 부담없이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며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9,900원부터 39,9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호텔과 프랜차이즈 뷔페를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인기 뷔페 특가전>을 이달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9,900원 특가 뷔페로는 한식뷔페 △올반 여의도, 영등포, 대학로점 등과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의 △주아 드 비브르, 아벤트리 호텔 종로의 △에비뉴 65th, 데이즈 호텔 명동의 △데이지 등 총 6곳이다.

이외에도 △무스쿠스 건대점, △마키노차야 역삼, 판교점 등 인기 프랜차이즈 뷔페들과, △신라스테이 역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그랜드 하얏트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L7 강남 등 호텔 뷔페를 19,900원, 29,900원, 그리고 39,900원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독립운동 역사 여행지’ 발표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오는 11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을 맞아 선열의 희생과 헌신,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기 위한 취지로 우리나라 독립운동 역사를 체험하는 여행지를 꼽았다. 사진/ 여기어때

이 밖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오는 11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을 맞아 선열의 희생과 헌신,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기 위한 취지로 우리나라 독립운동 역사를 체험하는 여행지를 꼽았다.

여기어때는 대한민국 독립운동 및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기념ㆍ역사관으로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독립기념관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화성제암리3.1운동순국기념관 ▲김포시독립운동기념관 ▲제주항일기념관 ▲경상북도독립운동기념관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관 ▲부산근대역사관 ▲도산 안창호 기념관 등 10곳을 꼽았다. 선정 작업에는 400여 여기어때 구성원이 참여했다.

유관순 열사가 투옥된 ‘서대문형무소’부터, 제암·고주리 학살사건으로 돌아가신 29선열의 항일애국정신을 기리는 ‘제암리 3.1운동순국기념관’, 그리고 제주 의병운동 및 해녀항일운동을 기록한 ‘제주항일기념관’까지. 우리나라 곳곳의 독립운동 역사를 보고, 느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