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반반치킨
반응형

노랑통닭 반반치킨

안녕하세요!

 

 우리나라는 정말 치킨의 왕국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많은 종류의 치킨이 있는것 같습니다. 간장치킨, 된장치킨, 고추장치킨, 양념치킨, 프라이드 치킨, 구운치킨, 케이준치킨, 바베큐치킨, 쌀통닭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치킨이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별로도 BBQ, 교촌치킨, 굽네치킨, 네네치킨, 페리카나치킨, 둘둘치킨, KFC, 멕시칸치킨, 보드람치킨, 처갓집치킨, 또래오래치킨, 땅땅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BHC, 티바두마리치킨등등 유명브랜드 치킨만 해도 많은데 개인상호의 치킨까지 합치면 엄청난 종류의 치킨이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 즐겨먹는 노랑통닭 시식후기입니다. 노랑통닭은 가격대비 맛이 뛰어난(?) 소위 말하는 가성비가 좋은 통닭인것 같습니다. 노랑통닭 메뉴는 매콤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깐풍치킨, 웰빙 파닭, 순살3종세트(후라이드,양념,깐풍)가 있습니다. 저는 반반(후라이드+양념치킨)으로 시켰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양념은 사각 상자에 담아왔고, 후라이드는 노랑종이 봉투에 담아 왔습니다.

옛날 어릴적 아버지가 사오시던 노랑봉투의 통닭을 기억하며 그 추억의 맛을 재현하였다고 합니다.

(노랑통닭은 무쇠 가마솥에서 닭을 튀겨서 담백하다고 합니다.)

 

 

MBC 불만제로UP "착한치킨" 방영 편 전국 27개 대표 치킨집 중 염지(無), 저 나트륨 1위 선정

신선한 우유와 국내산 소금으로 조리라는 글씨가 마음에 듭니다.

 

 

프라이드는 바싹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종이봉투에 넣어 배달한다고 합니다.

프라이드 치킨은 정말 바싹합니다. 양도 많은 편입니다.(부산의 유명한 거인통닭과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양념은 매콤하고 달콤한 맛입니다. 양은 타사 양념통닭 반마리보다 훨씬 많은 양입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사실 치킨은 다 맛있는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양은 다소 많고 맛은 좋은것 같습니다.(가성비가 뛰어 나다고 할 수 있겠다)

무우도 깔끔하고 소스도 다양합니다.(취향별로 즐길수 있다). 콜라는 쿠폰으로 업그레이드 해서 큰거로 바꿀수 있습니다.

양은 3인가족기준으로 적당합니다.

제가 평가하는 노랑통닭 반반치킨(후라이드 + 양념치킨)의 전체적인 평점은 별5개중 별4개반입니다.(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다음번에는 깐풍치킨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노랑통닭 반반치킨(후라이드+양념치킨) 시식후기 였습니다.

 

===조문도석사가이===

 

반응형

'먹어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레싱누들 참깨 소스 맛  (0) 2016.10.23
삼세랑 가정식  (0) 2016.09.24
드레싱누들 오리엔탈 소스 맛 시식후기  (4) 2016.09.24
롯데리아 한가위팩  (0) 2016.09.22
통장어 덮밥 시식후기  (0) 2016.08.30
?
더보기

댓글,

포피치맥

하루를 살아도 한가지를 배우자! _#(!_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