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쿠팡·LF·이마트·삼진제약·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6.29 10:53:3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 신제품 출시 소식.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폭신폭신한 버블폼 제형의 손 세정제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폭신폭신한 버플폼 제형이 특징으로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간편하고 깨끗한 손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오렌지 포어 라인,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신제품 론칭 행사,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핏 쿠션 리뉴얼 출시, 디엔컴퍼니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 11번가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 ⓒ 각 사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100%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우유향을 콘셉트로 향에 따라 골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화이트 우유향, 달콤한 딸기 우유향 등 2종으로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오렌지 포어' 라인

네이처리퍼블릭이 비터오렌지 꽃수와 에난티아 클로란타 껍질 등 식물 추출물이 모공과 피지를 동시에 케어해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보테니컬 오렌지 포어' 라인을 출시했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보테니컬 오렌지 포어' 라인은 프라이머와 팩트, 파우더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뛰어난 모공 수렴 효과의 아프리카 에난티아 클로란타껍질 추출물이 땀과 피지 분비량이 급증하는 여름철에도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게 커버해주며, 만다린 껍질 추출물과 비터오렌지 꽃수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상큼한 오렌지 패키지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휴대 간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수정 화장이 가능하다.

그 중 투명한 가루 타입인 '보테니컬 오렌지 포어 파우더'는 얼굴뿐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루스 파우더다. 마무리 단계에서 퍼프로 얼굴을 가볍게 두드리면 과다한 유분을 잡아줘 오랜 시간 들뜸 없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기름진 두피와 앞머리에 바른 다음 살짝 털어내주면 드라이 샴푸는 물론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한 핑크 컬러의 '보테니컬 오렌지 포어 팩트'는 피부 블러 효과 및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톤 연출에 도움을 준다. 

독특한 형태의 스폰지 스무딩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피지 흡착 파우더가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의 '보테니컬 오렌지 포어 프라이머'는 쫀쫀한 제형이 모공을 촘촘히 메워 매끄러운 피부 표현에 제격이며, 촉촉하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커버 메이크업 시 유용하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신제품 론칭 행사

라네즈가 '레이어링 립 바' 신제품 론칭 행사를 오늘 지난 26일 진행했다.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라네즈 브랜드 모델인 이성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6컬러 레이어링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와 함께 도톰한 볼륨 립을 완성하는 신제품 특성에 맞추어 'Six 컬러 볼륨을 높여요'라는 라디오 공개 방송 콘셉트로 꾸며졌다. 라디오 공개 방송의 일일 DJ가 된 이성경은 20명의 뷰티 유튜버들을 방청객으로 초청해 레이어링 립 바를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본인만의 립 컬러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오는 7월1일 출시 예정인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낸 신개념 립스틱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6가지 컬러가 입술에 레이어링되면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풍부한 볼륨 립을 완성해준다. 

지난 17일부터 뷰티 인플루언서 헤이즐과 함께 온라인몰에서 선보인 '헤이즐's PICK' 레이어링 립 바 한정판은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는 아리따움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7월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핏 쿠션' 리뉴얼 출시

비디비치(VIDIVICI)가 28일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브이핏 쿠션'을 글로벌 감각에 맞는 차별화 된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송지효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져 있는 퍼펙트 브이핏 쿠션은 비디비치의 밀리언셀러 제품인 클렌징 폼, 스킨 일루미네이션을 잇는 히트 상품이다.

탄력, 커버력, 밀착력까지 모든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 국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중국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트 브이핏 쿠션은 세련된 블랙 색상의 글로시 용기로 현대적인 감각을 불어넣었으며, VDVC 로고를 금박으로 새겨 넣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또한 용기 내부에는 이중 구조의 '미세 네트망'을 장착해 파운데이션의 양을 고르게 조절하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했다.

퍼펙트 브이핏 쿠션은 쿠션 하나만으로도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SPF50+ PA++++ 등급을 적용했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거치거나 선블록(선크림)을 덧바를 필요가 없어 한여름에도 가볍고 간단한 피부 화장이 가능하다.

특허 리프팅 성분인 아이디얼 리프트와 아기렐린C가 뜨거운 태양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강력한 탄력 케어를 제공하며, 끈적이지 않는 세미-매트 질감으로 여성들이 원하는 세련된 피부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이지듀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

대웅그룹 디엔컴퍼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을 출시한다.  

노화의 원인 중 하나는 우리 몸의 체내 단백질 EGF 감소인데, 29세를 기점으로 EGF가 급감함에 따라 콜라겐, 엘라스틴이 감소하며 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친다. 

'이지듀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은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 DW-EGF(rh-EGF)를 10ppm 함유해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EGF는 국내에서 최대 함량을 10ppm으로 제한하고 있다.

또한 병풀추출물·호장근뿌리추출물·황금추출물·녹차추출물·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마트카리아꽃추출물·로즈마리잎추출물 등 7가지 식물 추출물로 구성된 멀티이엑스 바쌈 플러스가 함유돼 있어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부 보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스베리트롤도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11번가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

11번가가 MD가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NPB 상품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를 출시했다.

지난해 8월 첫 출시한 '슬기로운 패드'(클렌징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2탄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슬기로운 버블폼(클렌징)' '슬기로운 바디워시'까지 착한 클렌징라인 총 3종이다. 

11번가가 화장품 제조 전문업체 '리즈멕'과 손잡고 만든 이번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 클렌징라인 3종은 시중의 비슷한 성분을 가진 클렌징 제품보다 약 30% 정도 가격을 낮춰 '착한 성분'과 '착한 가격'을 앞세웠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진정효과에 탁월한 특허성분인 네츄럴프로텍터 함유 △EWG 그린 등급의 검증된 성분으로 제조 △건강한 피부를 위한 pH 밸런스 약산성 제품으로 온 가족 사용 가능 △11번가 MD가 상품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불필요한 중간 유통과정을 뺀 가격 등을 꼽을 수 있다.

지난해 8월 선보인 '슬기로운 패드'는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시중가보다 약 30% 저렴한 착한 가격을 앞세워 소량 생산으로 출시했지만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추가 생산해 약 4개월간 1만7000여개를 완판했다. 

새롭게 출시한 2탄은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용량(70매/100g)에서 약 40%가량 높인 100매(150g) 용량에 패드 크기도 20% 가량 키웠다. 100% 순면의 패드로 강한 자극 없이 데일리 각질제거가 가능하고 정제수 대신 어성초 추출물을 83% 함유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간단한 클렌징은 물론 마스크팩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얼굴뿐 아니라 전신 여러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슬기로운 버블폼'(버블폼클렌징)은 피부 진정 성분으로 알려진 병풀추출물을 함유했고 쫀쫀하고 탄력 있는 미세 버블이 모여 만들어진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의 딥클렌징을 돕는다. 

'슬기로운 바디워시'는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로 레몬, 오렌지 계열의 자연스러운 향을 내며 병풀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순하다.

'슬기로운 시리즈'는 상품 개발에 참여한 MD 이름에서 착안했고 실제 MD의 얼굴을 본 떠 만든 귀여운 캐릭터로 포장을 디자인했다. 

◆보브 'V레트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카멜, 베이지, 카키 등의 중성적인 색상을 활용한 캡슐 컬렉션 'V레트로(#VRETRO)'를 출시한다.

얼씨룩(Earthy Look)은 지구(earth)에서 파생된 용어로 흙이나 나무, 모래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사용한 패션을 뜻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보브 V레트로, 바네사브루노 아떼 리조트 캡슐 컬렉션, 유니클로 UTGP2019 포켓몬 UT, 자주 접촉 냉감 시리즈, 버커루 데님 숏 팬츠,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 ⓒ 각 사


최근 여름을 대표하던 화이트 대신 중성톤의 얼씨룩이 떠오르면서 인위적이고 화려하게 꾸민 옷차림보다 부드러우면서도 본래의 자연스러움 추구하는 패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보브의 #V레트로 컬렉션은 카멜,베이지, 카키, 아이보리 등을 사용한 편안하고 활용도 높은 여름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얼씨룩에 복고풍의 느낌을 더해 보브만의 개성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의 핵심 상품인 카멜 색상의 반팔 후드 티셔츠는 야외 활동이나 간단한 운동시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유 있는 실루엣의 제품이다.

등 쪽의 독특한 레터링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으며, 후드 부분에도 레터링 장식을 숨겨 놓아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얼씨룩에 재미를 더했다. 롱 스커트나 반바지, 조거 팬츠 등과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위아래를 모두 베이지 톤으로 맞춰 입는 얼씨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원피스도 선보인다.블랙 원피스에 베이지와 아이보리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부드럽고 유연한 저지 소재를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활동성 모두를 잡았다.

보브는 이 외에도 아이보리 색상의 티셔츠와 반바지, 카키 색상의 V넥 반팔 티셔츠, 데님 재킷 등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얼씨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바네사브루노 아떼 '리조트 캡슐 컬렉션'

LF(093050)가 전개하는 파리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 아떼(vanessabruno athe)'에서 리조트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조트 캡슐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가방 시리즈로, 기존의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에 파리 지앵 만의 시크한 감성이 더해져 감도 높은 썸머룩을 제안한다.

그중 대표적인 제품인 '까레백'은 프랑스어로 사각형을 뜻하는 말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사각 쉐입에 파리 장인 정신이 깃든 듯한 견고한 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하면서 동시대적인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백은 스퀘어 형태로 큰 사이즈와 크로스로 멜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준비돼 있으며 바캉스나 여행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이 외에도 완벽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구조적인 쉐잎의 PVC 백과 벨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벨트 백 등 다양한 아이템이 구성돼 있다.

◆유니클로 'UTGP2019 포켓몬 UT'

유니클로(UNIQLO)가 '포켓몬(Pokémon)'의 다양한 캐릭터를 패션으로 즐길 수 있는 'UTGP2019 포켓몬 UT'를 출시한다.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인 UT(UNIQLO T-shirt)는 △캐릭터 △문화 △예술 △브랜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약 1000여가지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누구나 티셔츠 한 장만으로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UTGP2019 포켓몬 UT'는 유니클로가 200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디자인 콘테스트 'UT 그랑프리'를 통해 당선된 디자인들로 구성되었다. 포켓몬을 주제로 진행된 '2019 UT 그랑프리'는 엄청난 인기를 증명하듯 UTGP 역사상 가장 많은 1만8000개 이상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피카츄'뿐만 아니라 '잉어킹'과 '나시' 등 다양한 포켓몬 캐릭터들을 개성있게 표현했다.

 니클로 'UTGP2019 포켓몬 UT'는 남성용 10종, 여성용 10종 및 키즈용 5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XS, 2XL~4XL 등 특별 사이즈도 선보인다. 

◆자주 '접촉 냉감 시리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피부에 닿았을 때 즉각적으로 온도를 낮춰주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접촉 냉감 시리즈'를 출시한다.

자주의 접촉 냉감 시리즈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시원하다고 느끼는 수준인 접촉 냉감 지수 (Q-MAX) 0.15 이상의 소재만을 사용했다. 접촉 냉감 지수란 피부가 섬유와 닿았을 때 이동되는 열이 클수록 냉감을 크게 느끼는데 그 냉감을 수치화한 것으로, 수치가 높을수록 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자주는 열대야 속 편안한 숙면을 위해 접촉 냉감 소재의 토퍼, 메모리폼 베개와 겹이불 등 다양한 침구류를 선보인다.

접촉 냉감 토퍼는 5cm의 적당한 두께로 허리를 받쳐줘 편안함을 제공하며, 메모리폼 베개는 지퍼 형태로 겉감만 따로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접촉 냉감 겹이불은 그레이와 블루 색상에 스퀘어,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인테리어에도 안성맞춤이다.

침구류 외에도 여름철 끈적이는 가죽 쇼파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 패드, 땀이 차서 꿉꿉해지기 쉬운 거실화 등도 접촉 냉감 소재로 제작해 판매한다. 또한 접촉 냉감 소재로 만든 세련된 디자인의 라운지 웨어와 속옷도 만나볼 수 있다.

자주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이달 24일부터 7월14일까지 접촉 냉감 시리즈를 20% 할인 판매한다. 접촉 냉감 소재를 사용한 침구류와 패션, 생활용품이 모두 포함되며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단독 진행된다.

◆버커루 '데님 숏 팬츠'

한세엠케이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올 여름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시켜줄 '데님 숏 팬츠'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팬츠는 버커루만의 빈티지한 컬러감과 워싱 기법 등을 적용해 유니크한 스타일은 살리고, 매혹적인 각선미를 부각시켜주는 숏 사이즈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이트 인디고 컬러에 독보적인 버커루의 빈티지 워싱 디테일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기장 역시 3부에서 5부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남자 9가지 스타일, 여자 11가지 스타일로 기획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은 △프린팅 마스크팩 △코팩 △아이워머 △폼클렌저 △립밤 △핸드크림 등 22가지의 생필품 아이템으로 구성 돼 있으며 '짱구는 못말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직접 활용한 디자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짱구 파자마 패턴 디자인의 민트색 용기가 포인트인 '짱구 잠옷 비타민 슬리핑 팩'과 퇴근 후 짱구아빠처럼 지치고 푸석한 피부를 케어 해주는 '짱구아빠 스마트 각질제거팩' 그리고 다시마 원료의 증기 습식열로 서서히 뜨거워지는 아이 온열 마스크인 '액션가면 온열빔! 아이마스크' 등이 있다.

◆홈플러스, 래시가드 신상품·미국산 체리·빽다방 인기 음료 리뉴얼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가 본격적인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피부 보호는 물론 휴가지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래시가드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눈에 띄는 파스텔 및 형광 컬러를 적용하고, 딱 붙는 스타일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헐렁한 루즈핏의 상품까지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F2F 래시가드 신상품·미국산 체리·빽다방 인기 음료 리뉴얼, 현대그린푸드 조앤더주스·자연산 햇 돌미역국. ⓒ 각 사


대표 상품으로는 △남성 래시가드/비치팬츠 △여성 래시가드/스윔팬츠 △아동 래시가드/스윔팬츠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수영복 54종, 약 30만 장의 물량을 마련해 함께 선보인다.

또한 홈플러스는 7월3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 미국산 워싱턴 체리(800g/팩)를 판매한다.

미국산 체리는 올해 초 캘리포니아 산지에 수개월에 걸친 폭우가 덮치면서 생산 물량은 크게 줄고 시세는 전년 대비 30% 이상 폭등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5월부터 워싱턴 체리 100톤 물량을 사전 기획해 시세보다 저렴하게 마련했으며, 특히 항공 직송으로 보다 신선한 상태로 공급한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월드컵점, 의정부점, 성서점 등 50개 주요 거점 점포에서 시식 행사도 연다.

이외에도 홈플러스는 빽다방, 롯데푸드와 손잡고 여름철 빽다방에서 많이 팔리는 인기 음료들을 474ml 파인트(pint) 컵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리뉴얼해 단독 출시했다. 

일명 '딸바'로 이름난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를 새롭게 해석한 '딸기바나나 아이스크림', 각각 밀크쉐이크와 완전초코를 리뉴얼한 '밀크 아이스크림'과 '초코 아이스크림' 등이다. 전국 홈플러스 점포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조앤더주스·자연산 햇 돌미역국'

현대그린푸드(005440)는 다음달 7일까지 덴마크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의 시즌 한정메뉴로 '리얼 애플&망고 주스'를 출시했다. 사과와 망고를 100%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진한 과일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12온스(oz) 사이즈 기준이며, 전국 10개 매장(현대백화점 판교점·목동점·대구점·천호점·킨텍스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파르나스몰점, 교보문고 광화문점,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판매한다. 

또한 현대그린푸드는 푸드코트 에이치키친(h´_Kitchen)에서 신메뉴 '자연산 햇 돌미역국'을 출시했다.

'자연산 햇 돌미역'은 매년 3월에서 5월 사이 경북 울진 앞바다에서 해녀가 직접 채취한 미역을 해풍에 건조시킨 식재료다. 양식 미역보다 생산량이 낮아 6배 가량 가격이 비싸지만 미역의 향이 진하고 식감이 뛰어나다.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8개 매장(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미아점·목동점·중동점·판교점·충청점·울산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에이치키친(h'_Kitchen) 등 총 1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마트 '날개오징어 물회·신비 복숭아'

이마트가 본격적인 물회 시즌을 앞두고 가격이 오른 오징어 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한 '날개오징어'로 만든 물회를 오는 7월10일까지 선보인다.

120g 내외의 날개오징어에 각종 채소와 시원한 물회 육수를 함께 포함돼 있다.

이마트는 여름철 물회 판매를 위해 적절한 횟감을 찾던 도중, 가격이 높은 오징어의 대체재로 '날개오징어'를 선택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 날개오징어 물회·신비 복숭아,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베이크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갈릭 쉬림프, 쿠팡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 오픈, 신세계TV쇼핑 한샘 체인집, 오케이베이비 오플라 좌식욕조. ⓒ 각 사


'날개오징어'는 보통 몸길이가 60~70cm에 달하며 큰 것은 체중 20kg, 체장 1m를 훌쩍 넘는 어종으로, 지방에서는 크기가 대포알만하다고 해 대포한치, 대포알오징어라고도 불린다.

우리나라에서는 동해안 연근해에서 주로 가을철과 겨울철에 잡히며, 두툼한 몸체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있어 대부분 지역 횟집 및 수산시장에서 소비되는 지역 소비성 강한 어종이다.

날개오징어는 국산이라는 장점에 비린내가 적고 살이 부드러워 물회 뿐 아니라 소면처럼 비벼 먹어도 맛이 있고, 가성비가 뛰어나 다양한 재료로 소비 된다.

이마트는 '날개 오징어' 물회 외에 여름 무더위 입 맛을 돋우는 새콤달콤 별미인 '골뱅이 회무침' '가오리 회무침'을 7월3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는 7월3일까지 '신비 복숭아'와 '그린황도 복숭아'를 판매한다.

우선 신비복숭아는 천도와 백도의 각기 다른 두 가지 장점을 하나로 합친 신품종 복숭아다.

표면이 미끈한 천도복숭아는 '털 알러지' 등 복숭아 털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과일로 알러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출하시기도 복숭아 가운데 가장 빨라 6월 중하순부터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천도복숭아는 백도에 비해 과육이 단단하고 과즙이 적다. 반면 백도는 속이 부드럽고 과즙이 풍부하며 당도 또한 높은 것이 장점이지만, 주 출하시기가 장마가 지난 7월 중순 이후인 것이 단점이다.

따라서 이 둘의 장점을 살린 동시에 단점을 없앤 것이 바로 '하이브리드형' 신품종인 '신비 복숭아'다.

신비복숭아는천도처럼 겉이 붉고 털이 없으며, 속은 백도처럼 하얗고 부드럽다. 즙 또한 풍부하고 당도 역시도 10~13브릭스 가량으로 높은 편이다.

저장이 어려워 1년 중 단 2주만 먹을 수 있으며, 천도복숭아의 전국 총 생산량 7000톤과 비교하면 신비복숭아 생산량은 60톤으로 단 0.8%에 불과해 희귀성면에서도 가치가 높다.

신품종조생 황도인 '그린황도 복숭아'도 마찬가지다.

크게 무모계와 유모계로 나뉘는 복숭아는 무모계인 천도가 6월 중하순에 첫 출하 스타트를 끊는다. 이어 유모계 백도가 장마 직후인 7월 초중순부터 성출하기를 맞는다. 이후 백도가 잦아들 즈음인 8월부터는 황도가 뒤를 이어 받으며 9월까지 판매된다.

황도는 큰 편차 없이 진한 단맛과 말랑한 과육으로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출하기가 가장 늦어 소비자들은 8월까지 기다려야만 했다.

따라서 이시기적 틈새를 겨냥해 황도를 신품종으로 개발한 것이 '그린황도 복숭아'다.

품종 특성상 크기는 황도의 절반 정도로 작지만 황도의 진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휴지를 받치고 먹어야 할 정도로 과즙이 많아 복숭아 본연의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황도는 2011년부터 본격 출하가 이뤄졌으며 최근 수년간 차츰 이름을 알려왔다. 특히 지난해 이마트에서는 2주간 1억5000만원가량이 판매돼 매출 호조세를 기록한 바 있다. 비중으로는 이 기간 발생한 황도 복숭아 매출액의 30%에 이른다.

그린황도 복숭아 역시도 희귀성이 높은 과일로 생산 물량(300톤)이 일반 황도(6만톤)의 0.5%에 불과하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베이크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갈릭 쉬림프'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California Avocado Commission)가 멕시코 요리 전문점 훌리오(JULIO)와 협업해 '베이크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갈릭 쉬림프' 와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마가리타' 2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갈릭 쉬림프에 구운 아보카도를 곁들인 '베이크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갈릭 쉬림프'는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한 메뉴로 오븐에서 구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의 풍부한 맛이 토마토 살사, 고수, 갈릭 버터와 어우러져 감칠맛을 낸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논알콜 마가리타'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음료로 여름 시즌에 즐기기에 적합한 음료이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다량의 섬유질과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한 영양만점 과일이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의 3분의 1(약 50g)은 80kcal로 낮은 칼로리지만 20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필수 건강 과일로 불린다. 뿐만 아니라, 아보카도 지방의 75% 이상인 불포화 지방은 심혈관계 질환의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 요소이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에는 섬유질 또한 풍부해 비만, 당뇨 예방에 도움이 된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는 아기부터 성장기 어린이, 임산부, 노인 모두에게 좋은 영양소를 고루 갗추고 있어 가족 건강 과일로 손꼽힌다.

◆쿠팡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 오픈

쿠팡이 프리미엄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한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부가부의 유모차,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각 상품 페이지마다 유모차의 기능을 소개하고, 조작 방법을 볼 수 있다.

쿠팡은 부가부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로 로켓배송 카테고리에서 부가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년 품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인 '부가부 비5'는 스테디셀러로 가볍고 콤팩트하며, 한 손만으로도 시트 분리 없이 일체형으로 폴딩이 가능해 휴대나 운반, 보관이 매우 편리하다. 

네 바퀴에 독립적인 서스펜션을 갖춰 충격을 흡수해 주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시트는 아이 성장에 따라 길이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부드러운 핸들링과 주행감으로 잘 알려진 '부가부 폭스'는 항공기 및 선박에 주로 사용되는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튼튼하면서도 무게를 9.9㎏까지 낮춘 디럭스 유모차다. 

이외에도 휴대성, 안정성, 멀티성까지 겸비한 '부가부 카멜레온3', 쌍둥이용 '부가부 동키2' 모델과 액세서리 60종을 함께 구성했다.

◆세븐일레븐 '팁코 수박주스'

세븐일레븐이 글로벌소싱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해외 먹거리 확대에 본격 나서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 상품은 태국 땡모반 '팁코 수박주스'와 미국 국민간식 '콘넛 스낵'이다.

땡모반은 태국 여행객들 사이에서 '1일 1땡모반'으로 불릴 만큼 태국 여행객 사이에서 필수 먹거리 아이템으로 꼽힌다.

세븐일레븐 '팁코 수박주스'는 태국 과채주스 1등 브랜드인 팁코(TIPCO)의 상품으로 태국산 수박을 그대로 착즙해 현지 땡모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았으며 수분함량이 높아 무더운 여름 갈증해소와 수분 보충에 제격이다.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간편하게 즐기기에 제격인 '콘넛 스낵'도 선보였다.

'콘넛 스낵'은 1964년 미국에서 출시돼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국 국민 간식으로 고소한 옥수수를 튀겨 달콤 짭짤한 시즈닝을 더한 상품이다. 오독오독 씹는 재미가 있어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제격이며 오리지널 맛, 칠리맛 2종으로 구성됐다.

◆신세계TV쇼핑, 한샘 '체인집' 선봬 

신세계TV쇼핑이 오는 30일 저녁 8시30분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함께 상담 방송인 '체인집'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는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풀패키지로 제공하는 인테리어 상품이다.

가구나 인테리어를 단품으로 설치하는 것이 아닌, 주방부터 마루 바닥재, 조명, 빌트인 가구, 공사 후 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상담 받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보다 현실감 있는 인테리어를 소개하기 위해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한샘의 쇼룸에서 제작됐다.

방송에서는 쇼호스트가 직접 한샘 쇼룸을 방문해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을 받고, 한샘의 '홈플래너' 프로그램과 건축 자재 샘플존을 체험해볼 예정이다

'홈플래너'는 본인이 살고 있는 집의 평면도를 활용해 직접 인테리어나 가구를 적용해볼 수 있는 한샘의 전문 인테리어 프로그램으로 변화한 인테리어 느낌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한샘 본사의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4가지 스타일로 맞춤화된 공간 디자인을 상세히 소개한다.

고객은 단품을 각각 고르는 번거로움 없이 '모던 차콜' '모던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 화이트' 등으로 코디네이션된 스타일 중에서 취향대로 간편하게 리모델링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판매 방송이 아닌 모객 방송으로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오케이베이비 '오플라' 좌식욕조

쁘띠엘린의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가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아이들을 한층 편하고 안전하게 씻길 수 있는 유아 좌식욕조를 제안한다.

오케이베이비의 '오플라' 좌식욕조는 넓은 내부와 안정감 있는 사다리꼴 구조로 무엇이든 잡고 일어서려는 나이대의 아이들도 쉽게 넘어지지 않도록 디자인돼 안전성이 높은 제품이다. 

깊고 인체공학적인 내부 디자인과 손잡이가 내장된 설계로 아이가 욕조 안에서 안정적으로 앉거나 서 있을 수 있어 한층 안전하고 편리하게 씻길 수 있다.

또한 욕조 바닥의 마개를 활용한 퀵 배수 시스템으로 세척과 헹굼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다. 목욕 후 마개를 열어 물을 배수시킴과 동시에 아이 몸의 거품을 신속하게 헹굴 수 있어 더운 여름 빠르고 간편한 세정이 가능하다.

한편 오케이베이비는 태엽고래와 샤워컵, 공이 함께 제공되는 캐치볼 등 올여름 아이들에게 더 친근하고 재미있는 목욕 시간을 만들어줄 목욕장난감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목욕장난감을 포함해 눈에 비누거품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줄 히포 샴푸캡과 스플래쉬 샤워컵, 실크파인 목욕 스펀지 등 다양한 목욕용품 또한 함께 선보이고 있다.

◆갤러리아명품관, 브레게 '2019 노벨티인 클래식 뚜르비옹 엑스트라 플랫-스켈레트 5395'

갤러리아명품관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메이커 브레게(Breguet)의 '2019 노벨티인 클래식 뚜르비옹 엑스트라 플랫-스켈레트 5395'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갤러리아명품관 브레게 2019 노벨티인 클래식 뚜르비옹 엑스트라 플랫-스켈레트 5395,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마스크팩·알레보 신상품, 현대렌탈케어 큐밍S 플러스 시리즈 6종, GC녹십자 쿡아일랜드 발효노니·백초 수액. ⓒ 각 사


갤러리아명품관은 1801년 6월26일 아브라함 루이 브레게가 뚜르비옹 기술 특허를 최초로 취득한 날을 기념해 6월26일 해당 모델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뚜르비옹은 기계식 시계에서 중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시간 오차를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장치로 고도의 제작 기술을 필요로 해, 하이엔드급 시계에만 포함되는 옵션으로 알려져 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마스크팩·알레보 신상품'

현대홈쇼핑(057050)이 국내 마스크팩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메디힐'과 협업해 이색 사은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현대H몰 모바일앱으로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총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회사 측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휴가 시즌인데다, 매일 한 개씩 마스크팩을 한다는 뜻의 '1일 1팩'이 유행해 마스크팩 사은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이 내놓은 '쇼호스트 마스크팩'은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3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마스크팩 기능과 매칭시켜 세 종류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영양팩·수분팩·미백팩 각각 10장씩 총 30장으로 구성된 '쇼호스트 마스크팩'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8월 중순경 구매 조건에 해당한 모든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홈쇼핑이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PB) '알레보' 신상품을 내놓는다. 오는 29일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알레보W 컬러 냄비 세트'를 선보이는 것. 

현대홈쇼핑이 이번에 선보이는 '알레보W'는 기존 알레보 냄비 제품 대비 프리미엄 냄비 세트로 '당신이 요리하는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특히 냄비 핵심 원재료인 스테인리스 소재의 경우 포스코 304 소재로 100% 한국산을 사용했고, 제조 전 공정을 한국에서 진행한 '100% 메인드 인 코리아' 제품이다.

아울러 스테인레스 사이에 3개의 알루미늄이 들어간 통 5중 스테인리스로, 열전도와 열보존이 기존 제품 보다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손잡이를 진공으로 만들어 열전도율이 일반 손잡이에 비해 낮은 '쿨핸들'을 적용했고, '선셋로즈'와 '미드나잇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여 기존 스테인리스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현대렌탈케어 '큐밍S 플러스' 시리즈 6종

현대렌탈케어는 위생관리기능을 강화한 신형 냉온 정수기 '큐밍S 플러스' 시리즈 6종(일반형 4종, 고급형 2종)을 출시했다. 

'큐밍S 플러스'는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갖춘 정수기로 일반 가정과 중소형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고급형인 '큐밍S 플러스 살균'의 경우 'UV LED 안심 살균 기능'을 갖춰 위생 관리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GC녹십자 '쿡아일랜드 발효노니·백초 수액'

GC녹십자(006280)는 건강식품 '쿡아일랜드 발효노니'를 출시했다.

'쿡아일랜드 발효노니'는 남태평양 청정해역인 쿡아일랜드에서 유기농 방식으로 길러낸 노니열매 원액을 첨가물 없이 100% 착즙한 과채주스이다. 영양소 파괴를 막기 위해 열을 가하지 않는 콜드프레스 추출법을 활용해 노니의 영양소를 온전히 보존했다.

지난 2003년 유럽에서 노벨푸드로 선정된 노니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과 체내 세포 손상을 줄이는 200여종의 파이토케미컬을 비롯해 필수아미노산과 천연 비타민 등이 함유돼 있어 다양한 질병에 대한 위험도를 낮춘다고 알려져 있다. 노벨푸드란 식용 식품으로 분류하지 않던 식품의 인체 안전성과 효능 등이 밝혀지면 식품으로 인정하는 제도다.

특히, 신제품 '쿡아일랜드 발효노니'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노니를 100일간 발효·숙성시켜 유효성분을 증가시키고 맛을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섭취가 용이하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320여 가지의 잔류농약검사와 9가지의 중금속 및 금속성 이물검사를 완료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GC녹십자는 성인용 액상소화제 '백초 수액(이하 백초 수)'을 출시했다. 지난 1974년 '백초'가 출시된 이후 성인만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백초 수'는 소화 기능 촉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7가지 생약 성분이 함유된 액상 소화제이다. 위장운동 및 지방의 소화를 돕는 △회향 △건강 △창출 △육계 △진피 등 5가지 성분의 함량이 높아 소화불량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탄산이 첨가되지 않아 위에 주는 부담을 최소화했고, 청량감을 주는 L-멘톨이 함유돼 복용 시 식도에 자극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삼진제약 '뉴스타틴™듀오' 캡슐

삼진제약(005500)이 고지혈증 치료 개량신약 복합제 '뉴스타틴™듀오(Neustatin™ Duo)' 캡슐을 출시한다.

'뉴스타틴™듀오' 캡슐은 LDL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피타바스타틴 성분과 중성지방을 감소시키고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 페노피브레이트 성분의 복합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삼진제약 뉴스타틴™듀오 캡슐, 쎌바이오텍 듀오安, 안국건강 코박사 엘더베리 리뉴얼, 호텔신라 명품 보양식 선물세트, 서울신라호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롯데호텔 오 마이 리워즈 패키지. ⓒ 각 사


특히 '뉴스타틴™듀오' 캡슐은 국내 최초로 피타바스타틴과 페노피브레이트를 조합한 개량신약으로, 서로 다른 기전을 가진 두 성분의 상승작용을 통해 효과적으로 지질 수치를 개선할 수 있고 아침, 저녁에 상관없이 식사와 함께 1일 1회 복용으로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삼진제약은 오는 7월에 맞춰 '뉴스타틴™듀오'캡슐을 출시하는 한편, 기존 고지혈증 치료제 '뉴스타틴™에이' '뉴스타틴™알' '뉴스타틴™티에스' 등, 환자의 상태와 적응증을 고려해 맞춤식 대응이 가능한 심혈관질환 치료제 라인업을 구축하고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듀오安'

쎌바이오텍(049940)이 서울우유와 손잡고 장 건강 요거트 '듀오安'을 출시한다.

'듀오安'은 세계 특허 기술인 듀얼 코팅 '듀오락(DUOLAC)'과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가 만나 고객의 장을 편안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공동 프로젝트 브랜드 명이다. 

장 건강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더덕과 홍삼 분말을 첨가해 건강하고 진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듀오安'은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25일부터 광고영상을 송출하고 있으며 오늘부터 전국 유통망(일반유통점,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8개입 제품에 듀오락 샘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국건강 '코박사 엘더베리' 리뉴얼 출시

안국건강이 성장기 어린이 건강관리에 좋은 '코박사 엘더베리'를 한층 강화된 함유량과 풍성해진 성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안국건강의 코박사 엘더베리는 코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구아바잎 추출물'에 비타민 A·B·C,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에 뛰어난 성분들이 많이 함유돼 있는 '블랙엘더베리'를 고농축 엑기스로 더한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코박사 엘더베리'는 1포당 중량이 기존 10g에서 17.4g(15ml) 으로 늘어났으며, 특히 블랙엘더베리 함량을 3배이상 증가시켰다. 여기에 기존에는 없었던 사과농축액과 도라지농축액까지 새롭게 추가되며, 총 10가지에 이르는 식물성 원료 배합으로 한층 탄탄하게 선보였다.

안국건강 코박사 엘더베리는 성장기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휴대하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스틱 포장 형태로 선보였으며, 그대로 먹거나 취향에 따라 물·우유·플레인 요거트 등과 섞어 마시면 된다.

◆호텔신라, 명품 보양식 선물세트

호텔신라가 삼복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명품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해줄 △약선 전복 삼계탕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등 보양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약선 전복 삼계탕'은 고급 식자재들을 가득 담아 선물을 보내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다. '약선 전복 삼계탕'에 쓰이는 닭고기는 가장 높은 등급인 '1+' 상품으로, 시중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고급 재료다. 

전복 역시 완도산 활전복을 선별해 가공한 자숙(煮熟) 전복으로 엄선했다. 이외에도 6년근 건인삼, 구기자, 오가목 등 모든 한방재료가 우리 농산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등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을 함께 마련했다.

'슬로시티' 신안에서 생산한 민어 건정을 손질한 후, 채소 다시팩과 건표고버섯과 함께 구성해 요리하기 손쉽다. 여기에 호텔신라 한식 조리 주방장이 제안하는 요리법을 동봉해 매운탕, 민어찜, 민어구이 등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전복을 조리 간장에 숙성시킨 완도 전복장은 짜지 않고 비린내 없이 요리해 전복향을 한껏 살렸다. 완도산 활전복만을 엄선했으며, 전복장은 쫄깃하고 담백해 입맛을 돋워주는 별미로서 맛과 건강을 고루 챙길 수 있는 음식이다.

이외에도 수복강녕 진액, 꿀에 담은 산삼배양근 등 호텔신라가 준비한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8월6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7월9일부터 8월9일 사이에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저격할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프랑스의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Barbapapa)'는 프랑스어로 '솜사탕'을 뜻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캐릭터다. 지난 2016년 한국에 진출한 후 의류·식품업계 등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으나, 호텔업계에서는 이번 서울신라호텔과의 협업이 처음이다. 가족의 소중함을 주제로 하는 '바바파파' 동화가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의 콘셉트와 잘 맞아 이번 만남이 성사됐다. 

서울신라호텔 3층 '오키드' 연회장에 마련되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는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길처럼 꾸며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바파파' 가족 캐릭터들로 꾸며지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직접 크래프트,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다채롭게 구성된다. '바바파파' 포토존도 마련돼 있어 라운지에서의 추억도 기념할 수 있다. '바바파파' 취학 및 미취학 아이들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부모 동반으로 입장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의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부터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까지 포함돼 있어 온 가족이 여름방학 도심 '호캉스'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돼 부모 고객들도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며 일상에서 느끼지 못했던 도심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바비큐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 등 풍성한 다이닝이 제공된다.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는 △랍스터 그라탕 △훈제 통 베이컨 구이 △소시지 구이 △그릴드 치킨 △볶음밥 및 구운 채소로 구성돼 있으며, 제주 감귤의 풍미가 매력적인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7월10일부터 8월25일까지 이용 가능한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 1박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성인 2인·소인 1인)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와 주스(1잔)·키즈 망고 아이스크림(1개)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소인 1인) △체련장(Gym)·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오 마이 리워즈'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인 7월에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리워즈(Oh! My Rewards)'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6월30일까지만 예약 가능한 한정 상품으로 디럭스 마운틴 룸 1박, 조식 2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의 포인트인 LH포인트 2000점(약 2만원 상당)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로 2박 투숙 시에는 미니바 무료 이용 1회를, 3박 투숙 시에는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물놀이 후 즐길 수 있는 '해온 패밀리 세트'(수제 프라이드치킨, 프렌치프라이, 소프트드링크 2잔) 1회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워커힐 '호캉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도심 속 자연에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쿨앤핫(Cool&Hot)'과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리버파크' 운영 시점에 맞춰 9월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쿨앤핫 객실 패키지는 쿨 서머와 핫 서머 두 가지 패키지로 마련된다. 

쿨 서머는 1박 기준으로 리버파크 입장과 조식,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가 1회 제공되며, 핫 서머는 2박 기준의 리버파크 입장 및 조식 2회,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와 햄버거 세트 1회가 각각 제공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워커힐 호캉스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해비치 애플망고 빙수, 글래드호텔·바디프랜드 콜라보 힐링룸. ⓒ 각 사


객실 타입에 따라 쿨 서머는 쿨(더글라스 딜럭스 룸), 쿨러(그랜드 딜럭스 룸), 쿨리스트(클럽 스위트룸)으로 핫 서머는 핫(그랜드 딜럭스 또는 스위트), 핫티스트(클럽 스위트) 등 15가지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리버파크 운영 시즌별, 객실 타입별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서머 이스케이프 객실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조식을 기본으로 하며, 리버파크 이용과 함께 시즌에 따라 풀사이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또한 보다 넉넉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2박까지 가능한 서머 이스케이프 플러스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쿨앤핫과 서머 이스케이프 객실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이며, 성인 2인에 어린이 1인 또는 성인 3인의 패밀리 타입으로도 구성이 가능해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누리기에도 알맞다.
뿐만 아니라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키즈 클럽 입장 시 40%,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롤링힐스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롤링힐스 호텔의 더 라운지에서는 나른한 오후 시간 아이와 함께 눈과 입을 모두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3단 트레이에 푸짐하게 제공되는 티 푸드는 맨 하단에는 △연어 △바질 치킨 △게살 등 샌드위치 류가 놓이며, 중간 칸에는 △에클레어 2종 △마카롱 2종 △얼그레이 까눌레 △피낭시에가, 가장 위 칸에는 달콤한 3종의 제철 과일 타르트가 올려져 화려하고 풍성하게 구성된다. 

 차는 티더블유지(TWG) 브랜드의 '프렌치 얼그레이'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크림 캐러멜' '카모마일' 4종과 '아메리카노' 등이 준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해비치 '애플망고 빙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애플망고 빙수'를 오는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눈꽃빙수에 싱싱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가득 담아 올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더해준다. 또한, 부드럽고 상큼한 아이스크림도 풍성하게 토핑 돼 달콤함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글래드호텔·바디프랜드 콜라보 '힐링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호텔의 스위트룸 등 주요 객실에 안마 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했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가 설치된 힐링 룸은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글래드 호텔 8개 객실에 조성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스위트룸 등 객실 3곳에 종아리 마사지 특화 제품인 '팰리스Ⅱ'와 허리 마사지가 강화된 '벤타스',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각각 설치됐다. 

글래드 여의도에는 벤타스가 놓인 힐링룸 1곳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는 벤타스 2곳과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는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아이언맨 및 캡틴아메리카 제품으로 꾸민 힐링룸 2곳이 각각 마련됐다.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를 기념으로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서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호텔 투숙객이 바디브랜드의 제품을 구입 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서머 페스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서머 페스트(Glad Summer Fast)'를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틴트와 빠르고 쉽게 젤네일이 완성되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1개 등 뷰티 아이템과 함께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해 뷰티와 휴식, 문화 생활까지 트렌디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곽지 해수욕장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다양한 써머 액티비티, 이벤트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오감만족 아지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힐링 휴가를 선사한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운 곽지 해변에서 진정한 여름을 만끽하며, 호텔의 수영장에서 물놀이까지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비치 앤 펀(Beach & Fun)'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삼다정의 조식 뷔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의 웰컴 드링크 2잔,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 1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의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만원 푸드 메뉴 교환권 또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플 세트(A타입) 메뉴가 제공된다.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 시 아티제 망고 빙수가 제공된다.

또한, 특별한 여름 휴가를 위해 해양 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클래스도 선보인다. 

호텔 또는 제주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사진으로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1층 로비에 준비된 해시스냅에서 사진 인화해 로비 기둥의 포토존을 꾸미는 '포토제닉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장 멋지고 개성있는 사진을 찍어 붙인 고객에게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하는 '베스트 포토제닉'을 한 달에 한번 선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