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매니저 SNS 팔로워 6천명 증가, 인기 체감해"

[연예]by OSEN
이승윤 "매니저 SNS 팔로워 6천명

이승윤이 방송 후 매니저 인기를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승윤과 매니저 강현석이 그려졌다.


개그맨 이승윤은 "도시방송 적응 중"이라면서 인사했다. MC 전현무는 "첫주에 10분 등장했던 매니저의 반응이 정말 뜨겁다"고 했다. 이승윤 매니저가 SNS 팔로워 6천명이 늘었다고. 반면 이승윤은 11명 늘었다고 했다. 이승윤은 "매니저꺼 찾으려면 내꺼를 타고 가야하는데, 살짝 터치좀 누르고 가주지"라면서 "카드도 환승할 때 터치하는데 약간 서운하다"고 했다.


하지만 이승윤은 이내 "CF도 몇개 들어왔다"며 "도시 방송의 위력을 느꼈다"고 했다. 건강관련 CF가 다수가 들어왔다고 감사해했다. 이어 이승윤은 매니저 인기를 체감한다고 했다. 기획사 연락에 대해 묻자, 이승윤은 "없었다"면서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오면, 매니저 러브콜에 대해 확실하게 얘기할 것, 저도 좀 데리고 가라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연예인 지망생이면 반응이 좋을 텐데, 매니저로 관심을 받으니까 얼떨떨해하고 당황스러워하더라"며 매니저의 반응을 덧붙였다.


[OSEN=김수형 기자]  ssu0818@osen.co.kr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쳐

2018.11.2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