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윤세아, 故전미선 추모.."편히 쉬어요, 예쁜 사람"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배우 윤세아가 고 전미선을 추모했다.

윤세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과 함께 '편히 쉬어요 예쁜 사람..'이라는 문구, 국화꽃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윤세아가 게재한 사진은 지난 29일 전미선의 사망 소식 후 게재된 것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팬들도 댓글을 통해 윤세아와 함께 전미선의 사망에 애도를 표했다.

고 전미선/사진=보아스엔터테인먼트

전미선 소속사 보아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전미선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안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배우 전미선 씨가 올해 나이 50세로 운명을 달리했습니다"고 전했다. 또한 "평소 우울증으로 치료를 받았으나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기 바라며, 충격과 비탄에 빠진 유가족을 위해 확인되지 않은 루머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전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미선은 지난 29일 전북 전주의 한 호텔 객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급대원들이 오전 11시 48분 현장에 도착했으나, 고인은 이미 심정지 상태였다고 한다.

고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팬들 뿐만 아니라, 동료 연예인들도 슬픔을 표했다.

한편 고 전미선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장례식장 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7월 2일 오전 5시 30분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재미있고, 즐거운 가요-방송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나 환영!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