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천만뷰 다이어트 댄스… 식단 조절 없이 2주에 10kg 빠지는 춤, 비법은?

입력
수정2019.07.02. 오후 10:4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나는 몸신이다' 예고편


오늘(2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우리 몸을 살찌게 하는 부신 호르몬의 정체와 부신 건강을 잘 지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법을 알아본다.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김경철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부신에서 나오는 코티솔과 DHEA 호르몬이 얼마나 잘 분비되고 있느냐에 따라 살이 쉽게 찔 수도 있고 적정 체중을 잘 유지할 수도 있다”며 “이 두 호르몬의 분비가 당뇨와 같은 질병은 물론, 우리 몸의 노화나 면역력까지 영향을 준다”고 말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몸신 가족들의 부신건강상태를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코티솔과 DHEA호르몬이 잘 분비되는지, 균형은 고르게 이루고 있는지와 더불어 교감, 부교감 신경의 균형을 통해 스트레스 상황에 어떻게 대응하는지 그 성향까지 파악해본다.

이어 부신호르몬을 챙기는 건강한 다이어트 법을 알려줄 조상훈&신지원 몸신이 등장한다. 이들의 다이어트법은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훌쩍 넘으며 이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다이어트 법을 일주일 체험한 3인은 식단조절 없이 평균 2.3kg, 허리둘레 3.2cm 감량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만든다.

몸신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곽범은 프레디 머큐리를 패러디한 ‘프레디 메아리’로 등장해 긍정 에너지를 무한 발산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동아일보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소생)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김혜윤과 김보라의 영상이 공개된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