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고객센터도 접속마비 '호날두 내한 티켓' 관련 정보 X

입력
수정2019.07.03. 오후 2:48
기사원문
황희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황희진 기자 hhj@imaeil.com]
티켓링크 고객센터도 접속마비 'K리그 유벤투스 예매' 관련 정보 X. 네이버 '티켓링크' 링크


티켓링크가 3일 오후 대혼란에 빠졌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된 '팀 K리그' 대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속된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유벤투스FC'의 경기 티켓팅과 관련, 이날 오후 2시 30분 기준으로 접속마비 상황을 보이고 있어서다.

이날 티켓링크 홈페이지 첫화면에는 앞서 '503 Service Unavailable' 오류 문구가 뜨다가, 현재 '예매대기' 공지가 뜨고 있는 상황이다.

문제는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찾은 이용자들 가운데 해당 축구 경기 예매가 아닌 다른 이유로 홈페이지에 접속한 이용자도 있다는 것이다.

다른 티켓 예매를 하거나 관련 정보를 얻고자 티켓링크 홈페이지에 접속한 사람들은 느닷없이 예매대기 공지가 떠 당황해하고 있다.

이 화면에서는 다른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는 어떠한 버튼도 찾을 수 없다. 아울러 현재의 상태와 관련된 티켓링크 측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도 찾기 힘든 상황이다. 가령 네이버 웹상에서 '티켓링크'라고 검색할 시 뜨는 '고객센터' 등 모든 링크로 접속시 이용대기 공지가 뜬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