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스파이더맨…휴가철 영화관 볼거리 풍성

입력
수정2019.07.03. 오후 10:22
기사원문
양성희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개봉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 전작 '스파이더맨3'도 관심]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면서 전작 '스파이더맨 3'가 방영되는 등 화제다. 대작이 줄지어 개봉하면서 여름 휴가철 볼거리가 풍성해졌다.

3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전날 개봉과 동시에 관객 67만4698명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실시간 예매율은 75.6%에 달한다.

개봉 이후 1위 자리를 수성했던 '알라딘'은 '돌아온 스파이더맨' 기세에 2위로 밀려났다. 3위는 '토이스토리 4'가 차지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한국 팬층이 두텁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개봉하면서 전작에도 관심이 쏠려 영화채널 OCN은 이날 '스파이더맨 3'를 방영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학교 친구들과 떠난 유럽 여행 중에 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와 만나 맞서는 상황을 그린 영화다.

양성희 기자 yang@

▶이코노미스트들의 투자칼럼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더 많은 기사 보러가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