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라디오스타’ 김현우 “결승전 애교짤, 보고 싶지 않은 장면.... 실점으로 연결”

김현우가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에서 나온 ‘주심 애교짤’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I LOVE U-20’ 특집으로 U-20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황태현, 오세훈, 김현우, 최준, 이광연 선수가 출연했다.

결승전에서 옐로카드를 받고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화제가 된 김현우는 이에 “사실 예뻐해 주셔서 감사한데 그 프리킥이 실점으로 연결이 됐다. 저한테는 보고 싶지 않은 장면”이라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며 “경기 초반이었고 카드를 받게 되면 수비수로서 부담스럽기 때문에 한 번 봐달라고 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 장면을 보고 황태현은 김현우가 굉장히 똑똑하다고 생각했다고. 이유인즉 “그 상황에선 옐로카드를 받을 수 있어도 그 다음 비슷한 상황이 나오면 심판이 한 번 정도는 봐 줄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현우는 더위와 추위에 모두 약하며 수족 냉증이 있다고 밝히며 “봄을 좋아한다. 돔구장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귀여워 ㅋㅋ”, “끝까지 열심히 싸운 모습에 너무 감동받았어요”, “수족냉증만 기억나 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내 아이돌의 BEST PICK
▶ iMBC연예의 독점기사 보러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