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라스’가 빛났다…‘U-20 대표팀’, 국가대표급 매력 [TV줌인]



[TV리포트=김풀잎 기자] 진정한 국가대표급 입담이었다. ‘U-20 대표팀’ 선수들 이야기다.

지난 3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는 ‘I LOVE U-20’ 특집으로 준비했다. 황태현, 오세훈, 김현우, 최준, 이광연이 출연했다.

이날 선수들은 U-20 월드컵 경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는 덤이었다. 서로가 연예인병에 걸렸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김현우는 “나는 허약한 체질”이라며 “힘이 없고, 수족냉증”이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악플 때문에도 마음고생을 했다고. 김현우는 “나 때문에 실점을 하고 댓글을 봤는데, 욕이 많았다. 처음 겪는 일이라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경기 도중, 심판에게 애교를 부린 것에 대해서는 “경기 초반이라 부담감이 많았다”고도 토로했다.

선수들은 체리 주스에 대해서도 말했다. “체리 주스 때문에 결승전에서 패했다”며 “원액을 먹었어야 했는데 구하지 못했다”고 말해 폭소를 보탰다.

오세훈은 “경기에 나갈 때 청색 팬티를 입는다”며 “포르투갈 경기 때 적색 팬티를 입고 졌다. 그 뒤로 청색 팬티를 입고 계속 이겼다”고 징크스를 털어놔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선수들은 좋아하는 걸그룹, 허벅지 힘 싸움 등을 펼치며 안방을 사로잡았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MBC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