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성장' 변정수 딸 유채원, 에스팀 모델 겸 크리에이터 전속계약 [공식]

입력
수정2019.07.04. 오후 4:1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TN스포츠=손현석 기자]

변정수 딸 유채원이 연예계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다.

에스팀 모델 측은 4일 '변정수 딸' '폭풍성장' 등의 실시간 검색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유채원과 크리에이터 겸 모델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채원은 미국 뉴욕의 디자인 스쿨인 'SVA'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 중이며, 에스팀과 함께 모델뿐 아니라 유튜버,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개시한다.

현재 유채원은 변정수의 유튜브 채널 '나는 변정수다'에 출연, '모녀 케미'로 인지도를 쌓고 있으며, 최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샤넬 컬렉션에 참석해 에스팀 톱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바 있다.

에스팀 모델 관계자는 "성장이 기대되는 유채원과 인연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유채원은 준비된 인플루언서로 향후 모든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팀 모델은 톱 모델 수주, 박지혜, 정호연 등 한국 대표 모델을 배출할 뿐 아니라 전문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 영입, 양성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 중이다.

사진=변정수 인스타그램

spinoff@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