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현진영 쪽방 자취 “화장실도 없는 방에서 뭘 하고 있나 생각해”

현진영 쪽방 자취 사진=TV조선 ‘이사야사’ 캡처 가수 현진영이 과거 풍족했던 삶에서 쪽방에서 자취하게 된 이유를 털어놨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이사야사’에서는 가수 현진영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현진영은 지금 거주하고 있는 곳이 어딘지 묻자 “김포 한강 신도시에서 살고 있다. 조용하고 주민 분들이 너무 잘해주셔서 살기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의 반 정도 되는 세를 내면 김포에서 똑같은 평수의 집으로 이사할 수 있다”며 “아내가 이사를 가자고 해서 오게 됐다”라고 설명, 집을 공개했다.

또 그는 고향이 서울 한남동이라고 밝히며 “그때 집은 정말 좋았다. 아버지 집이었는데 수영장도 있고 방이 15개 였었다”며 “아버지가 좀 사셨었다”고 털어놔 보는 이들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현진영은 17살 때 댄서로 활동하며 처음 자취했던 쪽방을 찾아갔다. 그는 “유엔빌리지를 보면서 인생 참, 수년 전만 해도 저기서 살던 내가 화장실도 없는 방에서 뭘 하고 있는건가 생각했다”고 당시 심정을 털어놓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