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한우3창(곱창), 우리동네반찬가게 부평 '반찬킹'…인생분식 짜장떡볶이

공유
8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한우3창(곱창), 우리동네반찬가게 부평 '반찬킹'…인생분식 짜장떡볶이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스타그램'으로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한 유혹! 한우 3창 편으로 안산 곱창전문점 <댓기리한우곱창>을 방문한다. 우리동네반찬가게로는 부평 가성비 갑 <반찬킹>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맛스타그램'으로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한 유혹! 한우 "3"창 편"으로 안산 곱창전문점 <댓기리한우곱창>을 방문한다. 우리동네반찬가게로는 부평 가성비 갑 <반찬킹>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우리동네반찬가게로 부평 가성비 갑 <반찬킹>을 소개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63회에는 우리 회사를 부탁해, 보고 먹고 즐기고! 3GO, #맛스타그램,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새로 신설된 '우리 회사를 부탁해' 코너에서는 첫 번째 회사로 경북 경산시 <코어피앤시㈜>를 소개한다.

금요특집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고성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고성 명소로 <당항포 요트 N 스쿨>, 수목원 <만화방초>와 고성 맛집으로 <큰들횟집민박> 등을 둘러본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한 유혹! 한우 "3"창 편"으로 안산 곱창전문점 <댓기리한우곱창>을 방문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맛에 반하고 가격에 놀라는 가성비 으뜸 반찬 편"으로 부평 <반찬킹>을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동심으로의 달콤한 여행, 학교 앞 짜장 떡볶이" 편으로 분당 <코끼리분식>을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3GO-고성]
■ 당항포 요트 N 스쿨
-위치: 경남 고성군 회화면 당항만로1116

■ 큰들횟집민박
고성맛집으로 하모(갯장어) 전문점이다. 회와 샤브샤브 등 다양한 갯장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위치: 경남 고성군 삼산면 두포1길 166-25 (지번: 두포리 1086)

■ 만화방초
고성 수목원으로 입장료는 성인 3000원, 어린이 2000원이다.
-위치: 경남 고성군 거류면 은황길 82-91 (지번: 은월리 17-7)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반찬킹
-위치: 인천 부평구 부흥북로96번길 20-1 그랜드캐슬 102호 (지번: 부평동 118-9)

[#맛스타그램]
■ 댓기리한우곱창
안산 곱창, 막창, 대창, 양 전문점으로 '한우3창'으로 전파를 탄다. 메뉴로는 곱창과 막창 1만7000원, 대창 1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611

[인생분식]
■ 코리끼분식
분당 내정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분식집으로 짜장떡볶이로 방송을 탄다. 짜장떡볶이 2500원이다.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56 파크타운대림아파트상가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