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체험센터, 가정의 달 맞이 스페셜 혜택 제공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에 위치한 바이타믹스 체험센터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페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체험센터는 바이타믹스에서 출시되는 가정용 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전문 로드숍으로 각종 시연, 유익한 제품 사용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상설 바이타믹스 전문 체험매장이다.

업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바이타믹스 체험센터에서는 방문고객 및 온라인 회원몰 구매고객에게 스페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바이타믹스는 1921년 설립돼 블렌더 하나로 전세계 130여개 국에서 사랑 받는 미국 전통의 브랜드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을 비롯한 선진 유럽,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오랫동안 고성능 프리미엄 블렌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이미 국내외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 고급 레스토랑 등에서 널리 사용 함은 물론 유명 셰프, 셀럽 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그 성능과 퀄리티를 인정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믿을 수 있고 가장 갖고 싶은 고성능 블렌더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소비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제품 군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국내에서 가정용 전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쉽게 비교 체험해 보기란 쉽지 않다. 상시 간편 레시피 시연, 상담이나 유익한 제품 정보를 얻기 위한 전문 로드숍을 찾기는 더욱 어렵다. 여기에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한 미국 내수용120V 제품은 추가로 변압기를 구입해야 됨은 물론이고 정식수입제품과 달리 품질보증 및 A/S도 쉽게 받지 못해 고객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바이타믹스 체험센터에서는 220v공식수입정품(120v직구아님)만을 공급하며 5~7년 무상품질보증을 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와 온오프라인 채널을 이용한 소통으로 고객과 더욱 가깝게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바이타믹스 체험센터가 입소문을 타면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바이타믹스 체험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실제구매고객과의 방문사진 및 코멘트 등 확인 가능하다.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최근 예비 신혼부부 문의도 늘고 있는 추세로 5월 가정의 달 맞이 고객 스페셜 혜택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유익한 사용 정보와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고객 맞이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 혹은 홈페이지 문의, 카카오톡 문의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imkt@dt.co.kr

디지털타임스 기획 : [ ] 에게 고견을 듣는다 / [연중기획] 풀뿌리상권 살려내자
네이버 채널에서 '디지털타임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