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포항 작년 지진으로 옥상에 실 크랙이 생겼는데 누수가 생겼는거 같은거 같아서 진단 좀 받고 싶은데 비용이 어느정도 드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13
  • 채택률90.2%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3.10 조회수 1,213
1번째 답변
아름다운집만들기
채택답변수 749받은감사수 4
초인
프로필 사진

40대 이상 남성

건설/건축업

#건축업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설보수, 주거공간, 사무, 상업 공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올리신글 잘 보았습니다
비용은 30 입니다
그러나 만약 누수 판단이 나서 공사를 할시는 비용 부담 없습니다
연락주시면 현장실사후 더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 하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이파엘지종합특수방수
채택답변수 907
지식파트너
프로필 사진

시설보수, 건축학, 인테리어 분야에서 활동

안녕하세요.
지진으로 인해 심적으로 고생이 많으셨겠습니다. 경주, 포항 지진을 겪은 저 또한 작은 진동에도 깜짝깜짝 놀라곤 합니다. 얼마전에는 지진 이후 외부 타일이 자꾸 떨어진다고 하시어 공사를 해드린 건물도 있었으며 외벽에 균열이 너무 심해졌다고 하셔서 공사를 해드린 건물도 있었답니다.

질문자님과 같이 지진 등으로 인해 옥상 균열 또한 심해진 사례도 많이 만나게 되는데요, 방수에는 물론 여러가지 자재와 공법들이 있지만 일반적인 방수공법으로는 큰 진동에 의한 균열을 버티기 어렵습니다.
이는 옥상 바닥면과 일체화 되어 시공되기에 외부의 진동, 지진, 온도변화와 그에 따른 건물의 수축팽창 등에 의해 함께 균열, 파단이 되어 현재 질문자님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여 앞서 말씀드린 외부의 진동, 지진 등에 의한 균열을 확실히 방지하고 견디는 내구성을 지닌 공법과 제품으로 시공하시는 것이 가장 적합하고 오래가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 시공해온 이파엘지의 트라이슈머 단열복합 시트방수는, 지진 이전에 시공한 모든 곳들이 이번 지진 이후에도 아무 문제없이 방수기능을 유지하고 있음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자사는 무료방문견적을 진행하고 있으며 비용에 있어서는 옥상 면적, 현장 상황 등에 따라 상이하므로 방문견적을 통해 진단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네이버 톡톡(←클릭!)을 통해 지역과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해당 지역 공식 대리점과의 연결을 통해 자사의 “무료 방문견적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하지 않으니 부담 없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나라도 이제는 지진에 안전하다 할 수 없기에 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시공하시어 발생할 문제들을 미연에 방지하시는 것 또한 근심을 더는 일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포항지역 실제시공사례 바로가기!! (클릭)↓


3번째 답변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우선 진단비용은 무료입니다.

문의 주시면 친절, 신속, 정확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 샐땐?  다막아!★
◆ 한번 시공으로 10년이상 ◆


IG 습기 배출유도 방수시스템은 건축 구조물 방수 작업에 적용되며, 노출방수 시

습기를 배출시킬 수 있는 유도로를 방수 처리면에 설치하여 건축 또는 토목구조물의

크랙 대응성을 높이고, 시공불량을 줄여 양호한 방수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기능과 열차단 기능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으며, 한 번 시공으로

오랜 기간 방수층을 유지시켜 주는 친환경 특허 공법입니다.

연락처 : 1644-6845


www.다막아.한국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