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하리수의 별명이몬가요?
하리수 별명모에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9
  • 채택률87.5%
  • 마감률87.5%
닉네임warg****
작성일2003.03.13 조회수 896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juve****
채택답변수 168
초수
프로필 사진

피부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하리수 별명은 ‘심청’
각종 오락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트랜스젠더 하리수가 최근 소속사로부터 수익금으로 받은 전액을 어머니에게 드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하리수가 받은 돈은 약 7,000여만원.그동안 CF·영화·TV 출연 및 각종 행사에 따른 수익금을 소속사와 일정비율로 나눈 돈이다.
하리수는 “큰 돈은 아니지만 평소 식당을 운영하고 싶어하는 어머니의 소원을 풀어드리기 위해 모두 드렸다”면서 “지금까지 나를 위해 고생하신 부모님께 꼭 보답을 하겠다”며 남다른 효성을 내보였다.이번에 소속사로부터 받은 수익금에는 음반판매 수익과 밤무대 출연료는 들어있지 않아 머지않아 억대의 수입을 올리는 고소득 연예인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하리수는 “이번에는 고생하신 어머니에게 전액을 드렸지만 앞으론 수익이 발생할 경우 불우청소년을 비롯한 처지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일정액을 이웃돕기에 사용하겠다”고 선언,칭찬을 듣고 있다.
하리수는 이미 연예가의 '심청'이란 별명으로 유명하다.

stoo 2003/1/14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hw****
채택답변수 3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하리수씨 어머니꼐서 평소 식당을 차리고 싶어하셔서

하리수씨가 그동안 번돈의 일부인가 다인가 하여튼,7천만원을 어미니께 드렷데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뉴스에서 보세요~!

그외의 방송상의 별명은 들은적이 업네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