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봄밤' 정해인·한지민 해피엔딩…9.5% 자체 최고 기록 종영 [TV:스코어]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C 수목드라마 '봄밤'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봄밤'은 7.4%, 9.5%(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6.2%, 8.0%)보다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지호(정해인 분)와 이정인(한지민)이 결혼을 약속한 모습이 그려졌다.

유지호는 유은우(하이안)를 데리고 이정인의 가족들을 만났다. 이태학(송승환)은 참석하지 않았지만 신형선(길해연)과 이서인(임성언), 이재인(주민경)은 유지호뿐만 아니라 유은우를 가족으로 받아들였다.

이정인 역시 유지호의 집으로 인사를 하러 갔다. 이정인은 "제가 지호 씨 더 좋아해요. 처음에는 저 만나주지도 않으려고 했어요. 더 취하기 전에 이것만 말씀드릴게요. 두 분 걱정 많으신 거 알아요. 근데 좀 덜 하셨으면 좋겠어요. 서로 배려하면서 예쁘게 지낼게요. 그리고 은우한테도 할 수 있는 한 최선 다할 거예요"라며 약속했고, 고숙희(김정영)는 눈물을 터뜨렸다.

유지호와 이정인은 평온한 일상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해피엔딩을 완성시켰다.

한편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된 KBS 2TV '단 하나의 사랑'은 5.1%, 7.2%, SBS '절대그이'는 2.4%, 2.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