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청와대 국민청원에 자한당 해체 청원은 계속 되고 있는데 더불민주당 해체 청원은 에러가 나서 접속도 안되고 로그인조차 안 되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6
  • 채택률33.3%
  • 마감률33.3%
닉네임wjdw****
작성일2019.04.29 조회수 11,017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지식인 채택
4번째 답변
그노시스
채택답변수 2,851받은감사수 307
달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계속 다운인데 국민들의 자유한국당 해산 청원 폭증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지난 선거때 새누리당 의원의 디도스 공격도 생각나구요.

이번 국회 난동뿐 아니라 자유한국당의 부정부패는 심각합니다. 지금 한국당만 패스트트랙 공수처 반대하는 이유가 뭐겠습니까? 

도둑이 제발 저리다고 비리가 많은 의원들이니까 꺼려하는거 아닙니까?

다른 여야4당 국회의원들은 공수처 수사 받는거 개의치 않는데 한국당 국회의원들만 반대하고 있는겁니다.
한국당은 공수처가 문재인 친위대니 독재기구니 주장하고 있지만 말이 안 돼죠. 공수처장은 대통령이 맘대로 지명하는게 아니라 여야 합의로 추천 임명됩니다.

여야 동수 추천위원회에서 4/5이상 동의를 얻어야만이 추천될 수 있습니다.따라서 야당이 반대하면 추천 임명이 될 수 없습니다http://bitly.kr/iZT6or










그리고 공수처 수사 대상에 대통령이 제외되었다는 것도 한국당 보수 일베의 선동입니다.

공수처는 대통령까지 포함해서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수사할  수있습니다.지난 특검이 박근혜대통령 수사했듯이 공수처도 청와대를 수사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여야 합의로 추천된 공수처장은 권력의 눈치를 안 보고 특검처럼 독립적인 수사를 할 수 있는 겁니다.
다만 야당의 반대로 대통령과 국회의원에 대해선 수사권만 있고 기소권은 빠졌습니다.

이처럼 여야 합의로 임명되는 독립된 공수처장이니까 야3당이 합의한거고 국민 여론조사도 찬성이 압도적인거죠

그런데 한국당만 공수처법 반대하면서 국회 난동을 부리고 있습니다.


공수처라는 독립적인 수사기구가 절실하게 필요한 이유가 뭐겠습니까?

그동안 우리나라 검찰이 권력의 시녀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공정한 수사를 하지않았기때문입니다.

국정원 부정선거, 서울시간첩조작사건, 대국민해킹사건, 세월호 비리, 성완종 뇌물리스트,김학의 별장 집단성폭행, 장자연 리스트 사건 등 비리가 불거질때마다 

검찰은 정권의 외압을 받으며 사건을 은폐, 축소하면서 덮어온 사례는 헤아릴 수 없이 많습니다.








박근혜때 국정원 부정선거만 해도 내란죄에 해당되는 사건입니다.

국정원뿐 아니라 경검찰, 군 사이버사령부,행안부,보훈처까지 모두 대선개입했다는 의혹이 드러났습니다.
그래서 외신에서는 한국의 부정선거가 주요 뉴스로 보도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국내 언론에선 제대로 보도가 되지 않았습니다. 보수언론 조중동문과 종편.공영방송은 말할 것도 없고 

민영 SBS도 박근혜때 부정선거를 주요 뉴스로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박근혜때 RSF가 평가하는 언론자유지수가 70위까지 추락하면서 언론의 암흑기라는 외신보도가 있을 정도였습니다http://bitly.kr/GHIz3


그러자 부정선거 규탄하는 진보단체의 진상규명 시위가 일어났고 검찰은 마지못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하지만 은폐, 축소 등의 의혹만 남긴채 꼬리자르기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부정선거가 어디까지 자행되었는지? 몸통은 누구인지? 이명박과 박근혜간에 어떤 커넥션이 있었는지? 등에 대해선 수사하지 않고 덮어버린 것입니다.

박근혜정권은 부정선거도 있을 수 없는 일인데 

부정선거 감추기 위해 유우성 서울시공무원 간첩 조작사건까지 터뜨렸습니다.













국가 내란죄에 해당되는 부정선거와 간첩조작 사건이 일어났는데도 제대로 된 수사도 하지 않고 축소 은폐로 마무리 되었다는 의혹이 거세었고

분노한 국민은 특검과 진상규명 요구하는 시위가 진보단체에서 종교계로까지 확산되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 한국당은 특검,국정조사 모두 외면하고 오히려 집회를 좌파 빨갱이로 몰아부치며 탄압하였습니다.

이처럼 국정원의 부정선거,간첩조작,대국민해킹, 세월호개입 등 부정은 수없이 많았으나 

한번도 제대로 된 검찰 수사를 해서 명백하게 밝힌 적이 없습니다.










세월호참사, 장자연 조선일보 정치인스캔들, 김학의 마약 집단성폭행사건 등 무혐의로 덮고 넘어갔다가

현 정부 들어서 새로운 사실이 밝혀지고 피해자들의 고소가 접수되고 다시 재수사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특히 304명이나 되는 생명을 앗아간 세월호 사건에 음모와 비리가 있었다는 수많은 증거들이 나왔는데도 권력의 방해로 수사가 방해를 받고 증거가 인멸,조작되면서 아직도 진상규명이 되지 못했습니다http://bitly.kr/7bmh8Q

이처럼 검찰이 권력의 하수인 소리를 듣기 때문에 여야 합의로 공수처를 신설해서 권력의 눈치를 보지않는 독립적인 수사기구를 두자는 취지입니다.







국민 여론조사에서도 공수처 찬성이 82.9%나 됩니다.

그런데 한국당만 반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박근혜 정권때도 공수처같은 독립 수사기구가 있었다면

그렇게 검찰을 수족처럼 부리면서 수많은 부정부패를 함부로 저지를 수는 없었을 겁니다.

한국당은 자신들이 재집권할 때를 예상하더라도 공수처 같은 수사기구가 있는 건 탐탁치가 않은 것이죠.

문재인이 무능 부패하단 사람도 있지만 그래도 민주당 정권으로 바뀐 후로 개선된 것이 많습니다.

지난 한국당처럼 자기 편 봐주기위해 불법 개입하는 수사 재판은 없습니다.

안희정,이재명, 김경수 등 민주당 정권의 핵심들까지 검찰은 집중 수사하고 재판을 하고 있죠.





모두 차기 유력한 대선후보들인데 검찰의 봐주기는커녕 오히려 지나친 수사때문에 문재인 민주당 이미지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은 건 말할 필요도 없죠.

하지만 현 정권은 검찰에 압력을 행사해서 사건을 은폐 축소시키는 짓을 하지 않았고 재판에 개입하는 사법농단을 저지르진 않았습니다.

지난 박근혜 정권때는 내란죄나 특수강간죄를 저지른 끔찍한 공직자들도 자기편이면 무조건 감싸고 은폐하고 그냥 넘어갔고

명령에 따르지 않는 검사 채동욱,윤석열,박형철 등을 징계 좌천까지 시켰던 것과 대조되는 모습이죠.

한국당 입장에서는 지금의 민주화 정부의 검찰과 사법부에 불만이 없습니다. 지난 박근혜정권처럼 자기편은 봐주고 상대편은 표적 수사하는 일이 없으니까요.

그런데 공수처가 생겨서 여야 국회의원들 모두 수사하는 건 반대하고 원치 않고 있는 거죠.

한국당은 조만간 자신들이 집권했을때를 생각해서도 공수처가 없어야 합니다.

박근혜때처럼 국정원 부정선거,간첩조작, 세월호비리,감학의 집단성폭행 같은 범죄가 발생해도

검찰만 조종하면 사건을 은폐,축소할 수 있고 조중동 언론으로 여론몰이하면 넘어갈 수 있는데 

여야 합의로 임명된 독립적인 공수처가 있으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야말로 눈의 가시 같은 존재로 보일 거 아닙니까?

그래서 공수처 설치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청와대, 국회의원들의 비리 수사뿐 아니라 사법농단을 막기위해서도 공수처는 필요합니다.






지난 박근혜와 양승태 대법원장이 유착하여 재판에 불법 개입한 사법농단에서 보듯이

우리나라 사법부는 기득권의 편에 서오면서 끊임없이 유전무죄 무전유죄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정권이 교체되었어도 여전히 보수 기득권 판사가 더 많은 현실입니다.

지난 한국당이 삼성 이건희를 풀어줬듯이 정권 바뀐후에도 이재용 풀어 주었죠. 여전히 재벌에게 관대합니다.

홍준표 도지사는 불구속으로 풀어줬으면서 김경수 도지사는 구속을 시키는 형평성 위반 지적이 있던 성창호 재판관도 양승태 라인이었습니다http://bitly.kr/GIpN2q


그래서 사법부의 부패를 근절하기 위해서라도 공수처 설치는 반드시 필요한 것입니다.


한국당은 공수처뿐 아니라 선거제 개편은 더욱 반대하고 있습니다.

만18세 투표권이 한국당에 불리하기때문이고

연동형 비례대표제 역시 바른미래당같은 군소정당에 유리하고 민주당과 한국당 같은 거대 정당에 불리하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외국에서도 만18세 투표권 부여하고있고, 또 연동형 비례제로 선거법 개정할 필요성은 충분히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오래동안 민주당과 한국당 두 거대한 기득권이 국회 의석을 차지하고 좌파 우파 분열 대립하는 정치를 해왔습니다.

이러한 양대 기득권 대립 정치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선거제가 바로 연동형 비례제이기때문입니다.

거대 양당의 독점을 막기위해선 바른미래당 같은 중도 보수 정당이 필요합니다.

정의당은 의석수 6석밖에 안되므로 존재감이 없지만 바른미래당은 거대한 제3정당으로서 가장 비중이 크기때문에 국회에서 역할과 책임이 큽니다.

유승민.안철수가 창당한 바른미래당은 문재인의 친북을 비판하고 있고 박근혜의 부정부패도 비판하고 있습니다.

양대 정당의 잘못된 점은 비판하고있는 중도 보수에 가까운 정당입니다.




민주당-한국당 두 양대 기득권의 독단과 전횡에서 바른미래당같은 제3정당의 비중이 커지고

국민의 민의가 다양하게 반영될 수 있는 다당제로 나가는 것은 우리 정치의 새로운 변혁이 될 수 있는 촉진제가 될겁니다.

그래서 민주당은 자신들 의석수가 줄어드는데도 불구하고 양보한 것이고 여야4당 모두 이러한 패스트트랙 법안에 합의 추인하고 법안 제출한 것입니다.

그런데 한국당만 자신들 국회 의석수가 줄어들까봐 발끈하면서 좌파 연합 정당 독재가 된다는 선동을 하면서 패스트트랙 법안이 절차상 위법이고 무효라고 주장하고있습니다.

한국당은 임시회기 중인데 오신환,채이배,권은희 사보임(사임+보임=교체)한 것은 국회법 위반이라는 논리를 펴고있습니다.




하지만 임시회기중에 사보임(사임+보임)이 위법이라고 할 순 없습니다.

2018년7월이후 한국당만 해도 100건 이상 임시회기 중 사보임된 사례가 있고 

임시회기 중에도 수시로 상임위원이나 특위위원은 교체가 돼 왔습니다. 그게 법적으로 문제된 적이 없었던 겁니다.

게다가 패스트트랙은 문재인이 만든 법이 아니라 지난 박근혜때 만들어진 신속처리안건 국회법입니다.





한국당 자신들이 만든 패스트트랙이고 자신들도 임시회기 중에 수없이 사보임했으면서

지금은 자신들 이익을 위해 여야4당의 사보임과 패스트트랙을 가지고 불법이라고 궤변을 펼치고 있는 것입니다.

패스트트랙은 여야4당이 국회법 절차에 따라 추인한 합법적인 법안입니다.


패스트트랙보다 진짜 불법은 한국당의 국회 난동과 폭력입니다. 이것이야말로 국회선진화법을 위반한 범죄입니다.

그래서 지금 한국당 의원들 18명이 검찰에 고발되었습니다.

국민들도 여론조사에서 패스트트랙법안 공수처와 선거제개편에 찬성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여야4당과 국민들도 적극적으로 찬성하고 있는 패스트트랙인데

한국당만 자신들 의석수에 불리하다는 이유로 법안 제출을 막으려고 국회 의안과를 불법 점거해서 무력으로 여야4당 의원들을 물리적으로 밀치고 막으며 난동을 부린 것입니다.

국회의원이라면 국회법 절차에 따라 표결할때 반대표를 던지면 되는 것이지 법안 제출 자체를 못하게 폭력을 행사하는 것이 말이 됩니까.

처음엔 오신환 사보임 막으려고 국회의장실에 우르르 쳐들어가서 고령의 문희상을 겁박, 감금하였습니다.
문희상이 나가려고하자 임이자를 내세워 못나가게 붙잡으니까, 문희상이 어이없어 뺨에 손 대었다가 놨는데 그걸 또 성추행으로 고소한다고 국민 선동을 하더군요.






자기가 먼저 문희상을 끌어 안고 못나가게 막으니까 어이가 없어서 얼굴 만졌다 바로 놨는데 

그걸 문희상이 임이자 성추행 했다면서 한국당 의원들이 집단 성명 발표까지 하면서 고소를 하겠다고 바람을 잡다니 이런 건 자해공갈단이나 쓰는 수법 아닙니까?

한국당의 집단 감금 협박에 문희상은 저혈당으로 쓰러져 병원에서 수술 중입니다.

국회의장실 난동을 시작으로해서 바른미래당 채이배를 사보임못하게 6시간 불법 감금을 하고 

계속해서 패스트트랙 법안 제출 못하게 의안과를 강제 점거해서 문을 잠궈버리고는 야4당의 출입을 몸으로 막는 등 난동을 부렸습니다.








공수처와 선거제개편 패스트트랙 추인은 엄연히 법적 절차에 따라 여야4당이 추인한 것입니다.

그런데 한국당만 자신들 정당 의석수 불리해진 것에 발끈해서 패스트트랙과 사보임을 불법이라고 주장하며 국회 폭력을 행사하는 것이 

국민을 위해서입니까? 아니면 자신들 정당 이익을 위해서 입니까?

그런데 지금 황교안.나경원 한국당은 국회 난동을 부린 것도 모자라 

장외투쟁까지하면서 태극기집회 노인들을 충동질하고 문재인 독재 타도라는 어이없는 구호까지 외치고 있습니다.









현 문재인 민주당 정부가 지난 군사정권처럼 독재를 했습니까? 태극기 집회를 물대포로 쏘고 경찰서로 잡아가던가요?

자유한국당이야말로 군사 정권을 계승한 정당으로서 그동안 전두환 살인 독재를 감싸고 5.18망언을 일삼으면서 민주화운동을 모함하던 집단이었죠http://bitly.kr/PuJM32

특히 황교안대표는 지난 군사독재때 민주화 시민을 탄압하던 공안 검사였습니다.

민주주의 외치는 학생들을 고문 살인하던 독재 정권에 충성하는 안검사로 출세했던 자가

지금은 민주화 정권을 향하여 독재 정권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당은 우리나라 민주주의에 역행했을뿐 아니라 우리나라 경제도 두번이나 무너뜨린 정권입니다.

지난 김영삼 한나라당 시절에 사상 초유의 IMF라는 국가부도를 내어 우리나라 경제를 완전히 두동강 냈습니다.





IMF당시 수많은 기업이 부도나고 실직,파산,자살 등 6.25동란 이후 사상 최악의 경제 대란이었습니다.

하지만 김대중 민주 정권이 IMF경제대란을 극복하고 1200억달러 외환보유고 세계 4위로 올려놓는 극적인 V자 회복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다시 새누리당이 집권한 후 이명박 자원외교비리,4대강비리, 박근혜 창조경제비리를 저지르며 

나라돈이 권력자 주머니로 새나가면서 서민경제를 도로 악화시켰습니다.

박근혜 들어서 1,300조넘는 사상 최대의 가계부채, 사상 최대의 청년실업률12.5% 자영업몰락 등 박근혜 헬조선소리까지 나왔습니다.
















박근혜 정권은 사상 최대의 천조 넘는 부채를 다음 정부에 떠넘겼습니다.

경제파탄뿐 아니라 최순실 국정농단, 양승태 사법농단 등 헌법을 파괴하고 삼권분립을 무너뜨리는 범죄도 저질렀습니다.

자유한국당으로 당명을 바꾼후에도 5.18망언과 역사왜곡, 세월호 막말, 경제살리기 추경예산 반대,

발목잡기 국회난동을 일삼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유한국당이 수십년동안 우리나라 제1당으로 군림을 해왔습니다.

문재인에게 실망했다면 차라리 바른미래당 유승민과 안철수에게 기회를 줘야 합니다.

하지만 나라를 두번 말아먹은 부패한 한국당의 황교안대표에게 또다시 표를 주는 것만은 안됩니다http://bitly.kr/6mGenR

지금 자유한국당 해산 청와대 국민청원이 급증하면서 40만명을 넘고 있습니다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79682

패스트트랙을 계기로 우리 정치의 현실을 올바로 파악하고 검찰 개혁과 선거법 개정, 양당 기득권 개혁을 위해 국민이 나서야 할 때입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목우자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50
절대신 열심답변자 eXpert
프로필 사진

40대 이상 남성

농림어업인

#재무제표 #주식투자 #성장주

정치외교학 1위, 주식, 증권 15위, 천문우주학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자한당이 민주당을 도와주고 있네요.

자한당 쪽에서 민주당 해산을 원하는 청원을 했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자한당 해산을 원하는 청원에 동의하는 사람들이 폭증을 하고 있어서

국민청원 게시판 자체가 접속이 어려워요.

아침에 들어가서 몇번 버벅거리다가 자한당 해산을 원하는 청원에

겨우 동의 했는데 그때 벌써 33만이 넘었더군요.

민주당 2중대 자한당 화이팅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dlwl****
채택답변수 12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참 국민수준 개돼지같네요 국회가 초등학교 싸움터도아니고 니가잘났네 내가잘났네 하는거보니까 둘다 없어져야 제맛일꺼같네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행복한 생각
채택답변수 9,680받은감사수 43
은하신
프로필 사진

정신건강의학과 7위, 성인상담 24위, 아동, 미성년 상담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네, 진보정권인 문재인 정부는 적폐청산을 주장을 하고 있고 그래서 박근혜 전 정부에 대한 적폐청산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촛불집회에 참석을 한 국민들은 박근혜 정부뿐만 아니라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도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남은 적폐청산을 해야 하고 자신들의 적폐청산을  안할려고 한다면 그것은 국민들을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청와대의 국민청원도 마찬가지 입니다.

자유한국당의 해체 청원을 청와대가 받아 들였다면 더불어 민주당의 해체 청원도 받아 들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유 한국당의 해체는 되고 더불어 민주당의 해체는 안된다고 문재인 정부가 생각을 한다면 그것은 국민들의 거센 저항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서 자유를 억압을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자유한국당이 말하는대로 독재라고 생각을 합니다.

미국의 블룸버그 통신은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이 김정은의 수석 대변인 같다고 하여 이에 청와대와 다불어 민주당이 블룸버그 통신을 매국노라고 비난을 하자 외신 기자 클럽은 항의를 하였고 미국 국무부는 자유언론은 민주주의의 핵심이라며 블룸버그 통신의 입장을 지지를 하였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적폐청산을 박근혜 정부만 할것이 아니라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도 반드시 해야 하며 국민들의 청원은 자신들에게 유리한것만 한다면 국민들의 비난을 받게 될 것입니다.


북한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의견을 추가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북한에는 어린이를 비롯한 10만명이 정치 수용소에 갇혀 있으며 그들은 고문과 성폭행,총살을 당하고 있고 주민들 1,000만명은 굶주리고 있고 한국의 시장같은 장마당에서는 단속원들이 단속을 핑계로 여성들을 성노리개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

북한의 수석대표인 이선권은 한국의 대기업 총수가 냉면사리를 추가를 하자 냉면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냐며 모욕적인 말을 했다고 하는데 그 말은 아랫 사람에게 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북한은 130만명의 정규군과 600만명의 예비병력,60개이상의 핵과 1,000발의 탄도미사일,7,000명의 사이버부대,80여척의 잠수함,1만명의 핵개발인력,1만문의 장사정포,20만명의 특수전부대,수천톤의 생화학무기 보유로 세계1위,수소폭탄과 집속탄및 EMP 폭탄등 비대칭 군사력이 한국을 위협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파리평화조약을 맺어 미군이 철수를 하자 그 이후에 남베트남은 총공세를 하여 55일만에 사이공이 함락이 되었는데요.

대통령 외교,안보 특별 보좌관인 문정인은 평화협정을 맺으면 주한미군이 정당화 될수 없다 라고 하여 많은 비난을 받았는데 그가 한 말들이 실천된 경우가 많아 매우 조심해야 하고 위험한 말인 것입니다.

미국의 레이건 전대통령은 소련을 악의제국 이라고 비난을 하며 힘에 의한 평화를 강조를 하여 우주무기등 스타워즈 계획을 발표를 하여 막대한 군사비를 준비를 하였고 소련에게 군사,외교적으로 압박을 하였는데 소련은 군사비를 과도하게 사용을 하여 결국에는 소련이 망하고 말았습니다.

소련의 개혁과 개방으로 동유럽 국가들이 민주화가 되고 독일의 통일이 이루어 졌으며 우즈베키스탄등 소수민족의 독립도 이루어 졌던 것입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준비를 하라는 말과 이순신장군이 거북선을 만들어 전쟁준비를 했는데 국민들은 강한 안보의식을 가져야 하며 군은 강력한 군사력을 가져 북한의 도발에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5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87%최근답변 2024.01.19.
물신
프로필 사진
지금 네티즌들이 더불어민주당만 도와주고 있는 꼴이 되었네요

진짜 정치 못하죠

맞불로 민주당해산에 동의하기 위해 접속을 시도한다고 하지만

오히여 검색어에 올려놓기만했죠

모르던 사람들도 자유한국당 해산 더불어민주당 해산 청원이 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왜 이렇게 정치를 못하는건지 참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

여소야대에서 이렇게까지 정치를 못할 줄이야

우파를 싹 다 말려버릴 계획인가봅니다 자유한국당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5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