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21, 복날맞아 '쿨링잇닭'…30% 할인

입력
수정2019.07.12. 오전 9:55
기사원문
송연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테카솔 토너, 젤크림 할인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동국제약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복날을 맞아 ‘쿨링 잇닭’ 행사를 12일과 2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쿨링 잇닭’ 행사는 더운 날씨에 뜨거워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일명 아이스뷰티템으로 불리는 테카솔 토너, 젤크림 2종으로 구성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 시 여름 휴가 시 유용한 수분크림과 초미세먼지 클렌저 미니어처가 동봉된 ‘트라이얼 샘플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테카솔 토너는 태양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에 진정효과 및 수분 공급을 도우며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 89% 함유됐다. 테카솔 젤크림은 자외선이나 냉방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지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젤 타입 크림이다. 병풀추출물 67%와 동국제약 핵심원료인 병풀TECA를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냉동실에 얼리면 젤크림이 셔벗 같은 제형이 돼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으며 강력한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songyj@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