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사진=스포츠한국 DB
하리수가 악플러들에게 분노했다.

하리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인이 자진 탈퇴하니 비아냥거리는 댓글들이 많길래 내 개인적인 글을 올린 건데 발끈하며 악성 댓글을 남기는 걸 보니 진짜 팬이 아니긴 한가보다"고 발끈하며 악성댓글 캡처 일부를 공개했다.

해당 캡처에는 "이런 이슈 이용해서 재기할 생각하지 말고 스스로 자립해라", "아무리 여성 호르몬을 맞아도 남자는 남자" 등의 댓글이 담겼다. 일부 누리꾼들은 하리수를 '형'이라 칭하며 조롱하기도 했다.

이어 하리수는 "욕설과 비아냥과 지금 나에게 쓴 글처럼 인격모독 글을 쓰며 본인 얼굴도 공개도 못하는 부계정으로 이런 글을 남기는 당신들 같은 악플러들이 무슨 팬이라고 헛소리인지"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런 거로 재기? 우습지도 않다"며 "그리고 나 여성호르몬 안 맞은 지 25년이다. 내가 여성호르몬 맞는 걸 보지도 않은 사람이 무슨 근거로 그런 얘기를 하는지 웃기다"라고 반박했다.

앞서 하리수는 지난 11일 강인이 슈퍼주니어 탈퇴를 선언하자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내며 그를 응원했다. 이 과정에서 "적어도 본인들이 좋아하던 연예인이 안좋은 일을 겪었을 때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행위는 정말 아닌 거 같다. 개인적으로 팬이었다 말할 자격이 없지 않을까"라는 하리수의 말에 슈퍼주니어 팬덤이 분노했고, 하리수의 SNS에서 설전이 이어졌다.

이하 하리수 SNS 글 전문.

진짜 어이가 없는 인간들이네! 더 안 좋은 말로 하고 싶지만 최대한 매너는 지켜서 글을 써주는 게 인격이니까! 누가 잘못을 저지른 게 잘 한 거라고 그걸 옹호해야 한다라고 글을 썼던가요?

강인 동생이 자진탈퇴한다란 글에 비아냥거리는 댓글들이 많길래 내 개인적인 글을 올린건데 발끈하며 이런 쓰레기 같은 글을 쓰는걸 보니 진짜 팬이 아니긴 한가보군요?!

진짜 팬이었던 분들은 그동안 고생했다 앞으로는 안 좋은 일로 기사가 안 뜨고 좋은 일로 다시 만나면 좋겠다 함께하며 힘든 일도 많았지만 앞으로 응원하겠다 이런 글이 대부분이던데!

욕설과 비아냥과 지금 나에게 쓴 글처럼 인격모독 글을 쓰며 본인 얼굴도 공개도 못하는 부계정으로 쓰레기 글을 남기는 당신들 같은 악플러들이 무슨 팬이라고 헛소리인지!!?

이런 거로 재기? 우습지도 않네 진짜! 그리고 나 여성호르몬 안 맞은 지 25년인데?! 내가 여성호르몬 맞는 걸 보셨나보네요?! 무슨 근거로 그런 얘기를 하시는지요? 진짜 개웃기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