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하리수 분노 "헛소리 마라'…'강인'글 악플러들 겨냥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하리수가 악플러들에게 분노했다.

하리수는 오늘(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짜 어이가 없는 인간들이네!. 더 안좋은 말로 하고 싶지만 최대한 매너는 지켜서 글을 써주는게 인격이니까! 누가 잘못을 저지른게 잘한거라고 그걸 옹호해야 한다라고 글을 썼던가요?"라며 분노했다.

하리수는 "누가 잘못을 저지른 게 잘한 거라고 그걸 옹호해야 한다고 글을 썼느냐"라며 "강인이 자진 탈퇴하니 비아냥거리는 댓글들이 많길래 내 개인적인 글을 올린 건데 발끈하며 악성 댓글을 남기는 걸 보니 진짜 팬이 아니긴 한가보다"라는 글을 올렸다.

하리수 인스타그램 캡처.


하리수는 "욕설과 비아냥과 지금 나에게 쓴 글처럼 인격모독 글을 쓰며 본인 얼굴도 공개도 못하는 부계정으로 이런 글을 남기는 당신들 같은 악플러들이 무슨 팬이라고 헛소리인지"라고 일침을 날렸다.

또 "이런 거로 재기? 우습지도 않다. 여성호르몬 안 맞은 지 25년이다. 내가 여성호르몬 맞는 걸 보지도 않은 사람이 무슨 근거로 그런 얘기를 하는지 웃기다"며 인신공격성 댓글을 단 네티즌에게 분노했다.

하리수는 분노의 글과 함께 악플을 단 네티즌의 글을 공유했다.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캡처.


이는 앞선 11일 하리수가 슈퍼주니어 강인의 자진 탈퇴와 관련한 게시물에 대한 비판글들을 겨냥한 것으로 추정된다.

하리수는 이날 강인의 사진과 함께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와서 마음이 아프다"며 "슈퍼주니어의 데뷔 당시 함께 활동했을 때 항상 멀리 있어도 먼저 달려와서 인사할 만큼 예의 바르고 밝고 착하고 언제나 열심히 노력하던 후배가 안 좋은 기사가 뜰 때마다 참 씁쓸했는데 오늘은 자진 팀 탈퇴와 안 좋은 언플까지"라고 썼다.

그러면서 "좋아하던 연예인이 안 좋은 일을 겪었을 때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행위는 아닌 거 같다"며 탈퇴를 반기거나, 혹인 싸늘하게 바라보는 일부 슈퍼주니어의 팬들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 소식에 일부 팬들은 하리수를 비난했다. 강인이 수차례 물의를 빚었으며, 이를 보듬지 못한 팬덤을 겨냥하는 것을 옳지 않다는 것이다.

디지털편성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