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슈퍼밴드' 호피폴라, 린킨파크 곡으로 최종 우승… 루시는 2위 [종합]

[마이데일리 = 장민혜 객원기자] '슈퍼밴드' 최종 우승팀은 호피폴라였다.

12일 밤 방송된 종편채널 JTBC '슈퍼밴드'에서는 최종 결승전이 공개됐다.

이날 퍼플레인, 호피폴라, 모네, 루시 순으로 무대를 펼쳤다. 퍼플레인은 앨런 파슨스 프로젝트의 'Old and wise'를, 호피폴라는 린킨파크의 'One more light', 모네는 자작곡 'idc', 루시 역시 자작곡 무대를 선보였다.

윤종신은 "우리가 수개월 전 한 명 한 명씩 심사했던, 조금은 낯설었던 그 사람들 맞나 싶을 정도로 놀랐다. 큰 화면에 잡히는 여러분 얼굴이 잘생겨서 놀랐다. 여러분의 기를 받아서 잘생겨져서 놀랐다. 마지막 예선 끝나고 녹화랑은 다르다고 이야기했는데 여러분이 너무 잘했다. 실제로 했던 연주보다 잘했던 거 같다. 감동받고 뿌듯했다. 제가 벅차올랐다. 중간에 기립도 했었다. 수고했다"고 말했다. 조한은 린킨파크 무대가 나온 데 대해 "린킨파크 송은 최고였다. 놀랐다. 이기지 못한다면 놀랄 거 같다"고 평했다.

생방송 투표가 종료되고 총 25만 603표가 투표됐다. 결선 1, 2라운드 35%, 온라인 사전투표 5%, 실시간 생방송 문자 투표 60%로 최종 순위가 합산됐다. 점수를 합산한 결과 4위는 모네였다. 3위는 퍼플레인이었다. 2위는 루시, 1위는 호피폴라였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방송화면]

(장민혜 객원기자 selis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